2017겨울방학_토익_무료예약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

수강후기

  • 문법이라면 겁부터 먹었는데 수진쌤 강의 보면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난할수있어-
  • 정수진 선생님 무료 강의를 보며 토익도 할만하구나를 깨달았네요.–지니-
  • 완전만족이네요. 무료 강의라고 믿어지지 않는 수준의 강의입니다.-아자잣-
  • 막막했었는데 문장을 분석하고 있는 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콜드브루크림

강의 전체 보기 총 20강

  • 32:26 1강 문법. [문장구조] 주어/동사
    어휘. 전치사 어구
    조회수 : 358213
  • 31:21 2강 문법. [문장구조] 목적어/보어/수식어
    어휘. 형용사 어구
    조회수 : 119028
  • 25:44 3강 문법. [품사] 명사
    어휘. 동사어구
    조회수 : 75354
  • 37:16 4강 문법. [품사] 대명사
    어휘. 명사어구
    조회수 : 62875
  • 27:13 5강 문법. [품사] 형용사/부사
    어휘. 짝을 이루는 표현
    조회수 : 50859
  • 31:16 6강 문법. [품사] 전치사
    어휘. 동사 어휘(1)
    조회수 : 46520
  • 26:27 7강 문법. [품사] 접속사
    어휘. 동사 어휘(2)
    조회수 : 43439
  • 24:16 8강 문법. [동사구] 동사의 형태와 종류
    어휘. 동사 어휘(3)
    조회수 : 40572
해커스 학원강의 보기 해커스 인강 보기 스타트리딩 교재 구매하기
해커스토익은 지식의 불평등을 해소하고, 우수한 강의와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교육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영어 토익 출첵이벤트 참여자 및 당첨자 확인, 상품의 제공, 문의사항 응대
2) 해커스영어 및 해커스교육그룹 제휴사의 강의,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제공  ( 제휴사 : 해커스어학원 / 해커스인강 / 해커스톡 / 해커스중국어/해커스패스 / 해커스잡 / 해커스유학 / 위더스 / 해커스편입 등 )
2. 위탁하는 개인정보 항목 : 닉네임, 이메일 주소, 핸드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시 또는 참여자의 삭제요청시까지
4. 참여자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동의거부시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

개인정보 제 3자의 위탁 안내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1) 이벤트 상품 SMS/MMS 발송
2)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비즈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시 상품 제공이 제한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사항'에는 광고성 정보의 제공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X
★참여상 당첨★ [해커스인강] 1만원 수강권

쿠폰/수강권 조회 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료강의 바로보기▼

토익스타트무료강의_개정판_수강후기 글쓰기

11강[능동태, 수동태] 복습
하늘 | 2016.09.30 | 조회 1755


능동태와 수동태



능동태: S가 능동적으로 무언가를 하는 것.

수동태: be + p.p

-be동사 사용할 때 수와 시제 조심

 

*능동태와 수동태의 구별

1. 목적어가 있어야 수동태 가능

2. (대부분의 경우) 수동태가 만들어지면, 목적어가 없어짐

    

 

 

*명사어휘

1. The representative attended the annual conference. (대표자)

  - attended 는 한국어 해석은 ‘~참석하다 라고 되지만 Vt 이므로 바로 뒤에 목적어 필요

2. Everyone ,without exception, worked hard. (예외)

3. The store offers clients a 5 percent discount. (할인)

4. The hotel has conference facilities. (시설)

5. The office's interior design creates a warm atmosphere. (분위기)

6. Clients should address their complaints to the manager. (불만 사항, 불평)

7. Interns learn best through feedback from coworkers. (피드백, 의견)

8. We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불편)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