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수강신청_토익_6/25감사연장

토익자유게시판 글쓰기

해커스 빡센스터디, 정말 그렇게 빡세요? - 실제 스터디원에게 물어봤다!
해커스매거진 | 2018.06.21 | 조회 3784



Q 토익 수험생들 사이에서 해커스 스터디를 소위 ‘빡센 스터디’라고 부르잖아요.
정말 그렇게 빡세요?

보윤 준비를 철저히 해 가지 않으면 스터디가 진행되지 않으니까 공부를 안 할래야 안 할 수 없죠.

경원 1시간 30분의 스터디 시간을 꽉 채워서 진행하다 보니 정말 타이트하게 느껴져요. 과제가 굉장히 많은데, 그래도 스터디 덕에 다 해낼 수 있었죠.

영진 혼자 공부를 했으면 이렇게 많은 과제를 다 할 수 없었을 거예요. 스터디원들과 함께 한 덕에 매일 과제를 다 해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혼자라면 포기했을 과제를 다 할 수 있도록 만드니 “빡세다”고 할 만하죠.

범주 맞아요. 스터디가 아니었다면, 과제를 다하지 못했을 거고, 결국 수업 진도를 따라가지 못해 뒤처졌을 거에요. 조금이라도 과제를 더 해가서 하나라도 질문을 더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Q 이 외에도 해커스 스터디는 조교의 밀착 관리로 유명하잖아요. 정말 그런지 궁금해요.



경원 김동영 선생님의 스터디 전문 조교님께서 우리 조를 담당하셨는데, 정말 열정적으로 저희 스터디를 도와주셨어요. ‘이런 것조차도 물어봐도 될까’ 망설이다 질문을 해도 정말 성의 있게 답변해 주세요.

영진 우리 조가 열심히 하니까 더 잘 봐주신 것 같아요. 문제에 대해 질문을 하면, 그것에 관한 이론부터 세세히 알려 주셨어요















Q 이번 달 토익 시험 보셨죠?
스터디가 실제 시험에서도 도움이 많이 되던가요?

보윤 사실 평소에는 늦게까지 잠을 자다가 갑자기 오전 토익 시험을 보려니까 비몽사몽한 채로 시험을 볼 때가 많았어요. 그런데 1달간 아침 스터디를 하니까 오전에 공부하는 것이 습관이 됐어요. 덕분에 이번 오전 시험은 훨씬 수월하게 볼 수 있었죠.

경원 시간을 재고 문제를 푸는 연습을 한 게 도움이 진짜 많이 됐어요. 선생님께서 꼭 시간을 맞춰 풀으라고 강조하셨는데, 역시 선생님의 말씀은 진리였죠.



Q 지금까지 해커스 스터디에 대해 많은 얘길 해주셨잖아요.
그 중 가장 강조하고 싶은 장점 한가지씩 말해주세요


보윤 스터디 체계가 잘 잡혀있다는 거! 개인별 수준에 맞춰서 비슷한 사람끼리 스터디 조를 짜주고, 스터디 장소도 제공해 줘서 이래서
해커스 해커스 하는구나 했죠.

영진  스터디 전문 조교님들이 정말 열정적으로 관리해주세요. 저는 스터디 전문 조교님님 덕을 정말 많이 봤어요.
경원 선생님들이 너무 좋아요. 강의를 잘 해주시는 건 물론이고, 스터디도 하나하나 세세하게 신경 써주세요.
공부에 대한 조언과 도움을 아끼지 않는 모습에 신뢰가 갔어요. 

범주 선생님께서 주신 ‘스터디 전용 매뉴얼’이 다른 스터디와 차별화되는 부분인 것 같아요.

경원 맞아요. 해커스에는 이미 수년간 쌓아온 스터디 노하우가 있어서 저처럼 단기간 토익 점수가 필요한 사람들이 시행착오 없이 스터디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선중 혼자서 토익 공부를 했으면 분명 해이해졌을 텐데, 해커스 스터디를 통해 의지를 다잡을 수 있었어요.







8월 ‘빡센 오전 정규종합반’ 강의를 수강한 5인 5색 스터디원들의 솔직담백 썰전! 
해커스 빡센스터디!  더 궁금한 거 있어? 그럼 다시 돌아온다! 
댓글로 무엇이든 물어보세용~~!! 



해커스 매거진 더보러 가기 

☞ 클릭


목록보기
김동영

토익자유게시판 글쓰기

처음페이지이전 5 페이지12345다음 5 페이지마지막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어학원 일본어 7월 수강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