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글쓰기

ㅠㅠ 성우..
가난한사랑니 | 2018.01.13 | 조회 746
처음에 ets로 공부하게 되서 첫 토익은 정말 망했어요 ㅠㅠㅠㅠ자기네들 말로는 출제 기준에 부합하고 적중률도 높다고 했는데 최악이엿어요 ㅠㅠ 13일 토익 해커스 1000제로 공부하고 나서는 ㅠㅠ진짜 다들려서 평소 약햇던 팟 2마저 -1 ㄷ ㄷ ㄷ 역시 해커스인듯;; 인강없이 독학인데도 이번 lc -3!!! 감사합미다 해커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달 말에도 rc 440점을 맞춰야겠네요ㅠ 이것도 역시 1000제로 무한 반복이 답인듯 합니다 ㅠㅠㅠ인터넷 광고인줄 알앗는데 ㄹㅇ 개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 발음이고 뭐고 걍 난이도 있는 문풀 갑시다 여러분 ㅋㅋㅋㅋ

목록보기
해커스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글쓰기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출석이벤트, 노트북 무료
어학원_상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