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직장인,직장인회화,토익스피킹인강,오픽인강,토익스피킹레벨6,오픽IM2,오픽독학,영어공부,토스시험,오픽공부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글쓰기 목록보기

25일 토스시험 보는데 이게 첫시험이자 마지막시험이 되야합니다.ㅠㅠ
ㅇㅇ | 2012.08.20 | 조회 596

왜냐면 삼성 공채 지원 시 5급이상이 필요한데


9월3일부터 7일까지 접수끝이거든요.


그럼 그안에 성적나오는게 필요한데 (지금 다시보니 9월1일과 2일시험도 9월6일날 발표나는군요 ㅠㅠ)


일단 25일 셤봐서 31일날 성적나오는거 보고 둘다 지원해야할 듯한데..


공부 교재는 5월에 토요반(한달에 4번 수업;;) 수업들었을 때 받았던 프린트 물로만 공부하고있거든요


오늘부터 시작했구요


5년동안 영어과외 해왔고 토익점수는 980점입니다.


근데 말이 잘 안나와요 ㅠㅠㅠ


큰일났어요


일주일 공부해서 5급 맞을 수 있을가 자신감이 떨어집니다.


문법은 강하지만


발음이 별로거든요 ㅜㅜㅜ


발음 좋지 않아도 논리적으로 말하고 하면 5급받을수있을가요?


목록보기
토스 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