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_10월 브랜딩_22일마감

대구 토익 무료특강_27일

나의토익수기 글쓰기

두 달만에 965점
토익졸업 | 2017.09.13 | 조회 482


안녕하세요 7월 정규반(김진영, 진선홍, 이화경 선생님)을 다녔던 학생입니다. 학원 한 달 다니고 봤던 첫시험에서는 875점이 나왔구요. 이후 두번 시험 더쳤는데 어제 965점이 나오고 토익을 졸업했습니다.



군대 다녀오고 나서 영어를 한번도 안했기 때문에 걱정을 많이 했어요. 근데 정말 학원 강의를 따라가고, 학원에서 배웠던 내용을 혼자 문제풀때 꾸준히 적용 시켜가면서 하다보니까 토익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LC 같은 경우에는 제가 듣기가 너무 약해서 학원 강의에 의존했어요.



팟2는 문제를 최대한 많이 풀어보고 반복청취했습니다.



팟3,4는 쉐도잉 3번씩 돌렸구요.



제가 LC는 만점이 아니라서 대단한 팁은 없습니다ㅠ



팟5는 암기가 필수입니다. 제가 파랭이를 통암기하고 학원 자료까지 싹 다 외우니까 실전 문제를 풀어도 2개 이상 틀리지 않더라구요.



팟6는 저에게 복병이었습니다. 특히 빈칸문제가 괴롭히기는 했는데 정답만 확인한게 아니라 오답을 넣고 왜 답이 안될까 분석하는 방식으로 공부를 했습니다. 사실 빈칸 이외에 어휘나 어법 역시 암기가 우선적으로 필요합니다.



팟7은 해커스에서 나온 집중공략777이라는 문제집을 따로 사서 풀었어요. 문제 자체도 난이도가 1000제만큼 어려운게 아니라서 연습하기도 좋았고, 무엇보다 문제를 어떤 식으로 푸는지 배워가는데 굉장히 도움이 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실전은 당연히 해커스1000제를 풀었는데요. 저는 1 한권을 풀었는데 시간 엄수 동시에 답안지 마킹까지 실전처럼 했습니다. 당연히 문제 분석도 철저하게 했구요. 알씨 같은 경우에 풀이 시간이 75분이라면 분석을 꼬박꼬박 두시간씩 했습니다.







확실한건 정말 노력인 것 같습니다. 영어가 어렵다고 많이들 말씀하시는데 사실 토익이 진정으로 영어 실력을 평가하는 척도가 되는지는 의문이 들더라구요.



시간을 많이 할애하고, 특히 올바른 방법으로 꾸준히 매일매일 열심히 공부하시다보면 여러분들도 토익 졸업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뒤돌아 봤을 때, 저는 정말 제 자신이 인정할정도 열심히 노력을했고, 그만큼 성과가 나올거란 확신을 갖고 공부를 했는데 이게 아마 가장 중요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해커스 종로캠퍼스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토익0원, 환급, 0원 프리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