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티즌 연애상담반 글쓰기

쏠로생활 오래하다보니 눈이 높아지는듯T,T
웃는거야 | 2009.08.10 | 조회 613

전 오래 26먹은 처자? 예요 ㅋㅋ

 

아 벌써 제 나이가 이렇다니 안습...

 

연애안한지 한 2년 된거같음..사실 제대로 오래~예쁜 사랑해본적

 

없는거 같아요.. 나쁜남자만T,T이러다 웃기지만 진짜 사랑하는 사람 못만나나..

 

그냥 나이먹어 대충 선봐서 결혼하나..노처녀될까..이런 저런 생각이

 

많이 들어요 ㅋ

 

아 근데 쏠로 오래하다 보니까 눈이 높아지는거 같음T,T난 아니라고

 

부정하고 싶은데 내 친구들은 내가 눈높다고

 

뭐 연예인이야 다들 멋지시니깐요....예전에 어떤 글에서 애인이 없는 여자들의

 

공통점에서 눈이 꼭대기에 달려있다.자기 주제파악 못하고..이런글 생각나네요..

 

그땐 부정했는데 ㅋㅋ아흑...암튼 요새 산다라박 너무 너무 이쁘다는..덕후가 ㅋㅋ

 

같은여자가 봐도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우니  소녀시대도 완전 이쁘나 제 눈엔 다라가 ㅋ

 

같은나이라는T,T   전 강동원이 이상형인데 ㅋㅋㅋㅋ 그냥 이상형은 이상형일뿐 ㅋㅋ

 

나이들면 잘생긴남자 보다..돈많은 능력남이 좋아지려나..우리엄마가 잘생긴남자는

 

얼굴값한다고 안된다고 했는데...ㅋ 근데 꼭 잘생겼다고 바람둥인 아니더라구요..

 

암튼  못생겨도 좋으니 날 많이 사랑해주는 착한 남자 만나고 싶어요 흑 더운날 실성했나봐요

 

모두들 더운데 해피한 하루 보내요^^ 쏠로에게 힘을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