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해티즌 연애상담반 글쓰기 목록보기

결혼가능여부
결혼조건 | 2009.08.29 | 조회 378

요즘 결혼이 늦어지는 추세고 자기개인성향이 강한 세대들이라 구지 결혼에 목메지는 않는거 같아요.제 주변만 해도 능력있는 친구있대도 불구 아직까지 결혼생각이 없더라구요.


저는 근데 요즘 들어 부쩍 결혼하고 싶어지네요.


조건부 결혼이라는 말을 별로 안 좋아하지만 여기저기 카페 기웃기웃하다보면 의기소침해지는 것도 사실입니다.(잘난 분들 많더군요.나이31살에 연봉4천/5천은 기본이고 외제차에 전문직에.....)


현재 지하철근무 31살 연봉은 3500+@ 정도 빛은 없구요. 어머님과 형과 동생이랑 살고 있네요. 형은 백화점에서 신사복가게운영/ 동생은 프로그래머인데 제법 많이 벌구요.


전에 여자친구도 있었고 헤어진지는 1년정도 선도 몇번 보긴 했지만 여자분들이 제 조건에 대해서 탐탁치 않게 생각하는 거 같아요.외향적으로 제 객관적으로 봤을 때 기준잡기가 어렵겠지만 무난한 정도이구요. 신체조건도183/73 피부도 깨끗하고 무난한 정도입니다.또 아버님이 안 계셔서 그런거 같기도 하구요. 숫기가 없고 좀 내성적이고 재미가 없어서 그런것도 같지만 왠지 모르게 너무 서두르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당장 결혼할 돈도 없구요. 결혼할 돈이 없어도 둘이서 열심히 모아서 화목한 가정 꾸미고 싶은 게 바램인데 세상일 만사 쉽지 않네요. 그냥 제 자신이 좀 한심해 보여서 떠들어 봤네요. 세상에는 좋은 분들도 많은데 인연이 없네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