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해티즌 연애상담반 글쓰기 목록보기

남자의 외모는 중요하지 않다!!!
걸 | 2009.09.09 | 조회 785

쥬얼리 박정아와의 열애사실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은 힙합그룹 리쌍 멤버 길이 박정아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법을 공개했다.

길은 최근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 출연해 박정아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잡았냐는 MC들의 질문에 “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선물도 안된다. 착한 마음도 부족하다. 오로지 지극정성뿐이다”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길은 “박정아와 함께 길을 걷다가 그녀가 ‘머리핀이 예쁘다’고 말하면 핸드폰에 ‘홍대입구 머리핀’이라고 적어놓는다. 그렇게 지나가듯 한 말을 매번 적어놓고 다음 날 가서 바로 산다”며 “한 물건을 한 번에 열 개씩 사서 선물한다”고 털어놨다. 길은 이어 “연애 초반에 박정아를 세 번 만났다면 박정아의 집에는 우체통에 선물을 넣어놓기 위해 40번은 갔을 것이다”고 밝혀 연인에 대한 깊은 사랑을 짐작케 했다.

또 길은 “연애를 시작한 후 잠을 못자서 힘들다”고 고백해 모두를 궁금하게 했다. 아침마다 박정아가 전화를 하면 바로 받기위해 일찍 일어난다는 것. 길은 “졸다가도 벨이 울리면 힘차게 ‘정아야!’라고 외치며 박정아의 전화를 받는다. 잠을 많이 줄어야 했다”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야수 길이 미녀 박정아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법은 오는 9월 10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로 이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