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해티즌 연애상담반 글쓰기 목록보기

Just friends........
... | 2009.09.22 | 조회 608

아는 여자 애가 있는데요 얘랑 문자 한 몇달전 부터 하기 시작하고 제대로 만나서 데이트 한건 한번 이고 그 이후에도 저녁에 자기 전에 문자 종종하고 그러는데요,..


 


연애를 한번도 안해본 여자애인데요.. (순수한 연애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있는 ㅇㅇ ㅡㅡ;).. 어느날 전화로 대화하는데.. 저보고 여친 생기면 아까울거 같다라고 그렇고 여친 생기면 자기 한테 허락 받아야된다고 하면서.여친 생기면 여친이 저한테 불러줄 애칭도 막 지어주고.. 자기도 막 남친 가지고 싶다고.. 자주 남친 가지고 싶다고 그렇거든요.. 전 얘한테 물론 호감, 관심이 있는 상태고요.. 하지만 얘가 저한테 계속 남친 가지고 싶다고 그렇고 너같은 친구가 있어서 좋다 그러면서 막.. 친구로서의 우정을 들먹이는.. 거는 뭐 자기 한테 다가오지 말라고 경계선을 긋는것인가요??..


 


그리고 제가 통화하면서 살짝 말실수 하는것이 있는데... 얘가 지속적으로 우린 친구친구 거리니깐.. 짜증나서 아.. "Just friends 싫은데  남자랑 여자랑은 진정한 친구가 될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라고 말했거든요 그얘의 이말에 대한 대답이 "그럼 우린 무슨 사이임?" 이었는데 전 그냥 이상하게 돌아가겠다 싶어서 그냥 화제를 급 바꿨거든요..


 


그 후 부터 살짝???오는 문자가 뜸해지고 문자보내면 답변이 살짝 성의 없어지고.. 음 대충 보낸다고 할까?? 그렇게 되더군요.


 


과연 얘는 저한테 호감이 있을까요? ㅜㅜ..


 


아.. 난 왜 이렇게 일이 항상 꼬이지 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