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_10월 브랜딩_22일마감

해티즌 자유수다 글쓰기

여러분 이거 여자에 관한 진짜 저에겐 심각한 문제입니다. 도움주세요...
고민남 | 2006.03.31 | 조회 424
저에게 작업들어온 여자가 있습니다.
전 항상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다들 길게는 못가고 최고길어도 1년도 안됩니다.
전 생각이 인생 어짜피 젊었을때 기회생기면 최대한 많이 여자들을 만나봐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즉, 너무 생각을 깊게는 안하고, 어짜피 제 나이가 젊고, 나중에 결혼해서 못다해본 일에 대해서 후회를 하기 싫어서 입니다.
그런데 여자친구와 헤어지고나서, 학교복학했구..같은 과 학생인데, 저보단 어린데, 수업같이 듣는 여자애가 작업을 거는것 같습니다. (느낌은 잘 잡는편이라.)
솔직히 그리 외모가 좋은 편은 아니지만, 옷스타일도 그렇고, 솔직히 여자가 없으니깐 갑자기 있다가 허전해지는 느낌을 참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도 그냥 접근할 까도 생각중입니다. 전 좀 이상한 넘인것 같습니다. 저는 여자친구를 사귀게 되면 3-4일정도되면 지루함을 느낌니다..왜 사귀었을까??? 나 공부해야하는데??나 운동할 시간 빼앗기는데??? 왜 없을때는 그토록 데쉬하면서 왜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여자 솔직히 별로 맘에 들지는 않지만, 그래도 용기내어서 먼저 접근해오는데, 막기는 싫고....더 나이 들기전에 졸업하기전에,..그래도 조건없는 순수한 사랑을 해보고 싶은 욕망도 있습니다. 고민이 되는데...제가 그여자 사귀게 된다면..나쁜놈일까요? 어떻게야할까요?

고민입니다. 장난아니고, 신중히 말씀해주세요

P.S 토익은 점수가 좀 나오는편이구요. 회화도 양넘들하고 잘합니다. 뭐 갑자기 여기에 남겨서 토익이나해라..공부해라..이런말씀 남겨주시지는 말아주세요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