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무료예약 혜택 (6월말/1순위)

그래머게이트웨이 소문내기 이벤트

스터디모집 게시판 글쓰기

기초영어회화와 초보토익공부같이해용!!!
파닥파닥♬ | 2009.02.09 | 조회 954

1. 스터디 종류

☞ ○○○ 스터디 모집합니다^^

(영어회화 / 토익 / 토플 / 문법 / 아이엘츠 / CNN / 라이팅 / 스피킹 ..)

 영어회화,토익

 

2. 스터디 장소 및 시간

☞ 방배역 맥도날드에서^ㅁ^// 아니면 사당역,강남역이나 역삼역쪽 커피숍~ 역삼역 스타벅스 괜찮더군용^ㅁ^//

주말이랑 금요일은 안되용 /ㅁ/;; 주말은 일요일오후시간대만 가능합니당^ㅁ^,

월요일 목요일은 오후4시~6시까지 제가 다른일 하고있어서 안되구요~

메일주실때 되는 시간이랑 사는 곳 적어서 보내주셨음 좋겠어요~

가까우셨음 좋겟네용 ㅜㅜ방배역에 사시는 분이시면 아침일찍만나서 공부해도 상관없을것같아요~

 나이대는 상관없구요 전 20대초반 대학생입니당 ; 방학끝나고도 계속 할생각이라서

시간은 나중에 변경해야할지도 모르겟군용^ㅁ^

(영어공부는 꾸준히 해야 효과가 있잖아요~ 열심히 합시당!^ㅁ^)

 

 

3. 스터디 인원 및 수준

☞ 초급,여자분모집합니당^ㅁ^

초급이지만 빡쎄게 나가실분?..,열심히 하실분!

 

4. 스터디 목표및 커리큘럼

(교재와 진행 방식을 써주세요^^)

☞ 기본적인 문법과 기본회화공부같이해요!>ㅁ

EBS Easy English 2009년 2월호 + Grammer in Use intermediate 또는 그래머스타트로 공부하고싶구요~

저는 회화는 스터디 처음이라서 어떻게 공부해야할지모르겠어요~

매일매일 방송되는 분량 공부하고 암기하고 해서 같이 회화하는 방법도 좋을 것 같구요^ㅁ^*

 

 

 그리고 저 회화외에 토익공부를 할까하는데요^ㅁ^(혼자공부하는중입니당~;ㅁ;)

토익은 기본적으로 엘씨는 따로 집에서 해야할듯 싶구요^^

알씨는 토마토베이직 알씨를 기본으로 , 단어공부는 해커스토익보카로 공부할까합니다^ㅁ^

토익보카는 제가 한번 본적이 있어서 최대한 빨리빨리보고 다시 한번 복습하는 방향으로 나가고 싶습니다^^

접때 하루에 매일매일 2일치씩해서 다나갔거든요 ~//

이번엔 쫌더빡세게?...막이러고 싶은데..일단 스터디원모집되는대로 의논해봐용^ㅁ^*

5. 연락처

(이메일이나 전화번호 - 개인 정보 조심하세요!)

☞ anjel_7@hanmail.net입니당~ 많은 연락 부탁드릴게요 !

  토익구하는거와 회화구하는거 따로 메일 보내주세요^ㅁ^

 

토익이면 메일제목을 [토익스터디요~]

회화면 메일제목을 [회화스터디요~] 이렇게 보내주심 감사용^ㅁ^//

 

 

6. 미래의 스터디 조원들에게 하고 싶은말^^

☞ 지각이나 결석하면 벌금낼거에요!/ㅁ/ 최대한 약속지켜서 만나용!>ㅁ

열심히 하실분 연락주세요~


목록보기
어학원 IELTS 유학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