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수강신청_토익

해커스톡 영어회화

스터디모집 게시판 글쓰기

영어 회화 모임 회원 모집
레밍턴스틸 | 2010.05.26 | 조회 926

매주 화요일 저녁 07시 30분 ~ 강남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00분 ~ 강남

 

2년 넘게, 영어 말하기 연습이라는 같은 뜻을 가진 분들과 함께 하고 있는 모임입니다.

영어를 아주 잘 하는 분부터 다소 서툰 분까지, 실력차는 천차만별이지만 위화감 없이 주어진 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런 즐거움, 새로운 분들과 함께 나누며 더욱 공고히 하고자 글 올립니다.

 

화요일 모임과 일요일 모임의 성격이 조금 달라요.

 

화요일 모임에선,

Small talk -> Main topic 의 Segment를 통해 다양한 주제를 접함으로써, 참석자들의 사고 전환을 꾀하고요.

더불어, 양질의 자료를 사용해서 세련된 영어 표현을 익히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어 말하기를 위한 토픽 자료로는 '가능하면 세계 유력지의 기사를 이용하자." 가 내부 방침이지요. 쉽지 않은

부분이지만, 이것만 봐도 얼마만큼 이 모임이 토픽을 중요시 하는지 아실 수 있겠죠?

 

일요일 모임은요,

화요일 모임보다 토픽에선 자유로우면서 참석 여부, 영어로 얘기하는 방법 등의 부분에선 엄격합니다.

표현은 더욱 간결하고 정확하게, 사소한 일이라도 상대방에게 논리적으로 전달하는 연습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일요일 모임은 소수라 더욱 집중적으로 영어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답니다.

 

이런 분들에겐 죄송해요.

- 실상 영어엔 별로 관심이 없는 사교가 목적인 분

- 물이 어떤지 한 번 들여다 보고 판단하려는 분

- 어쭙잖은 실력을 뽐내려 하는 분

- 회원들의 대단찮은 실력들에 쉽게 주눅들어 다음에 갈까말까 망설이는 분

이런 분들은 대게 면학 분위기를 흐리더군요. ^^ 오시는 걸 달가워하지도 않을 뿐더러 가시는 걸 막지도 않습니다.

 

이런 분들만 오셨으면 좋겠어요.

- 꾸준히 나올 수 있는 분

- 영어로 자신의 의사 표현에 무리가 없는 분

- 일개 취미 생활이라도 모임을 가볍게 여기지 않는 분(가볍게 여기는 건 결국엔 속해 있는 자신을 낮추는 일이죠.)

- 영어 공부 후엔 좋은 언니 오빠 동기와 담소 나누고 싶은 분

 

무슨 일을 하시건, 나이가 몇이건 상관 없습니다. 굳이 알 필요도 없어 하고, 자연스러운 경로가 아니라면 묻지도 않아요.

처음 오신 분 서먹하게 해드리지 않습니다. 오시면 유~ 한 분들이라 격의 없이 대해주실거예요. 이런 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목적도 달성하고 좋은 인연도 만들 수 있었으면 합니다.

 

여지껏 읽어주신 성의라면 저에게 연락주실 때도 약간의 성의 부탁드려도 되겠죠?^^. 별 것 아니고요.

- 성함, 영어 모임에 참석하고자 하는 이유, 이런 모임에 참석해 본 경험이 있는지? 아니면 어학 연수나 유학의 경험은 있는지?

  혹은 소소한 일상거리 등. 이것저것 적어주세요. 저도 그만큼 열심히 답해 드릴게요. 아 가장 중요한 전화번호!

  잊지 마시고요.^^ (ldh79@hanmail.net, 010-7161-4019)

 

 P.S : 참석자들의 영어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는 묻지 말아주세요. 지원하시는 분의 실력만큼은 될겁니다. 


목록보기
아이엘츠_6월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