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해커스잡 공기업 취업X파일 무료배포

대학순위 게시판 글쓰기

아름다운 여성부
여성부장관아들 | 2011.08.24 | 조회 622

네이버 뉴스에서 여성부 게시판이 '뭐뭐를 없애주세요.' 로 도배된사연이란 기사를 보고 여성부 자유발언대게시판에 가봤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국민의 원성이 자자하더라.


 


남자들은 여성부의 파멸을 원하고 여자이름으로 등록된 글은 죄다 비스트노래가 왜 19금이냐고 항의하고.


 


하는일이 없으니까 이것저것 하는척 할려고 하는데, 어떤 사람은 아무것도 안해도 되니까


그냥 조용히 월급만 받아가라고 하고.


 


요즘 사회가 여자가 남자를 선택하는 형태가 되다보니


그러는 과정에서 여자들의 이기적인 행태에 비난이 쏟아지느데


여성부는 남녀 평등을 주장하며 오히려 남녀사이의 더 큰 분쟁을 조장하고 있다.


특히 연애와 결혼시장에서 상대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있게 된 젊은 남성들에게 여자라는 존재에 대한 미움을


더욱 불러 일으킨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여성부가 딱히 어떤한 업적을 이루었거나 누구나가 이해할 만한 필요한 일을 한다면 그 존재여부를 좀더 지켜봐야 겠으나 여성가족부가 도대체 무슨일을 하는 단체인지 모르겠다.


 


 


홈페이지에 가보면 여자 고위 공무원의 숫자, 직업을 가진 여성의 숫자를 비교해 놓고 그것들을 더욱 신장 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단다. 엄연히 남자와 여자의 사회의 지위와 역활들이 다룰 수 밖에 없는데 그것들이 못마땅하다고 불평등이라고 말하고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단다.


 


'여성가족부'라는 단어를 듣는 순간부터 뭔가 차별을 당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게 만든다.


 


어떤의도로 시작했는지 모르지만 지금 여성부가 하는 짓은 정말 아무짝에도 쓸때없어보인다.


오히려 열심히 사는 사람들에게 해만준다. 국민의 혈세를 빨아먹으면서 나같은 국민의 분노만 일으킬 뿐이다.


 


그래도 선진국 대열에 들어선다고 하는 우리나라정부에 어떻게 비합리적인 정부기관이 버티고 있는지 모르겠다.


 


국민들도 바보가 아닌이상 여성가족부의 게시판은 여성가족부의 존재여부와 마땅히 할께 없으니 열심히 사는 사람들에게 별 이상한 것 가지고 트집을 잡으면서 사람들이 빨갱이라고 말할 정도로 분쟁을 일으키기만 하는, 그러면서 뭐라고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여성부의 폐지글과 여성부의 행위에 걸맞는 말도 안되는 유치하고 더러운 말들로 도배가 되어 있다.


 


 


이런 것에 신경쓸 여유가 있는상황은 아니지만,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한심한 일이 몇몇 사람의 권력과 부의 유지를 위하여 당당히 벌어지는 것이 분해 요즘 나의 본거지인 해커스 게시판에 글을 남겨본다.


 


결국 쓸모 없는 것은 없어질 것이다.


 


목록보기
토플 최지욱 리스닝 족집게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