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대학순위 게시판 글쓰기 목록보기

UC계열 입학보장 해주는 프로그램도 있네요.
뽀뽀동이 | 2012.02.06 | 조회 581

커뮤니티컬리지 활용시 미국주립대 편입 쉬워져






    미국 대학의 입학하는 방법은 점차 체계적이고 다양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커뮤니티 컬리지를 통해 목표로 하는 미국 주립대로 편입하는 방법이 보편적이다. 15년 전통의 해외 교육기업 프레버에듀는 뉴욕주립대 계열의 상위권 미국주립대 입학 프로그램과 커뮤니티 컬리지를 통해 UC계열의 편입 보장 및 학사 관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커뮤니티 컬리지에서 어학 및 학점을 이수하는 동시에 미국 유학 초기 적응 및 전략적 학점관리가 실패하지 않도록 입국 첫날부터 편입학 성공까지 밀착 교육 및 생활지도가 이루러진다. 이를 통해 UC샌디애고, UC얼바인, 그 외 UC(University of California) 계열 캠퍼스에 대한 편입학을 지원하며 UC버클리, UCLA 경우에는 특별반을 운영 중이다.

    이러한 ‘2+2 프로그램’은 국내외 고등학교 졸업자 및 검정고시 합격자, 버클리, UC계열 대학 편입을 원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UC 샌디애고, UC 얼바인과는 TAG Agreement(커뮤니티 칼리지가 인근 4년제 대학과 맺은 입학허가보장 프로그램)가 체결돼 입학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다.

    프레버에듀의 뉴욕주립대 입학보장 프로그램은 뉴욕주립대 빙햄턴, 뉴욕주립대 버팔로, 노던아리조나 주립대, 오레곤주립대, 웨스턴오레곤 주립대 등과 협력을 통한 특별입학 학사관리 프로그램이다. 입학을 원하는 학생은 고교 내신성적 대학 성적과 토플 성적만으로 3일 정도면 입학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입학지원 및 문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레버 본사 전화(02-2168-3982)와 홈페이지(www.pravedu.com)를 통해 알 수 있다.

목록보기
300% 환급 프리패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