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그래머게이트웨이 소문내기 이벤트

대학순위 게시판 글쓰기 목록보기

전시회기획활동 vs 여유와 학과및외국어공부
ㅠㅠㅠ | 2012.04.18 | 조회 384
우연히 참여하게된 대외활동이었는데 뜻이 맞는 사람이 모였습니다. 그렇게 친 분을 쌓은지 반년... 저희가 드디어 대학생을 위한 마케팅 전 시회를 기획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났네요. 상세히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지금 코엑스의 지원을받고 기획안까지 제출하여 상부지원을 허락맡은 상황입니다. 곧 제 안서 작업이 이루어 질 것이고 중간에 엎 어지지만 않는다면 6월말에서 7월초 순 수 대학생 기획단이 모든 걸 기획한 전시회 겸 페스티벌이 코엑스에서 열릴 것입 니다.

그러나 이런 일이 결코 쉽지않죠 작은파티하나의 기획에도 몇박몇일이 걸리는데 당장 두달후에 일이 벌어지니... 중간고사 이후에는 여기에 매달리게 될 거같아요 하게된다면.

제가 고민하는 것은 바로 이거에요 제가 사실은 지금 다른 기자단활동과 삼성에서 하는 드림클래스 강사도 하고있어요. 월목마다 아이들 가르치러 가고 기자단은 빡세진 않습니다만 취재나오면 취재 가고 회의 한달에 한번 뭐 바쁘진않습니다. 그러나 이제 전 3학년이고 학교 과제에 중국어 자격증 시험도 딸 예정이라 걱정 이 됩니다(물론 잠시 미룰수도 있습니다)

제가 지금 가용할 수 있는 시간이 많지는 않습니다. 제가 저 기획단에 들어가게 된다면 더더 여유가 없어지겠죠...일이학년 모두 교내 교외 다이나믿하게 지냈다고 생각 하고 나름 쉼없이 달려온 것도 있습니다. 제가 기획단에까지 들어가면 과연 감당 할 수 있을까????

가 제 고민이에요....

하고싶은 마음은 있습니다. 흔치 않는 기회이고 같이 할 사람들은 너무 멋지고 훌륭하고 잘맞을 사람들입니다. 나중에 기획 마케팅 분야로 진출하고 싶은 맘이 있 는데 잘 된다면 스펙적인 면도 좋을 수 있겠죠..(제생각일 수도 있으나) 좋은 경험 일겁니다 이건 확실해요!

단지 전 제 스스로 엄청난 이 기획에(정말 A부터 Z까지 저희 대학생 열댓명의 손으로 이루어집니다 핵심기획은요 섭외 홍보 등등 ALL . 물론 전시회땐 스탭은 따로 뽑을듯) 발을 들여 책임감있게 할 수 있을 지 스스로 걱정이됩니다. 이미 하고있는 활동도 있고 과제며 학과공부도 무시할 순 없지요. (지금도 바쁘다는 소리는 많이 듣 네요)

맘이 딱 반반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좀 쉬며 미래를 설계할까 요 한번 힘들더라도 도전해볼까요??

목록보기
스페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