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토익 수강신청

커뮤니티

[펌] 어벤저스토익 실전2주반 듣고 945!! (LC만점) 이상길쌤 김진영쌤 감사합니다!! ... 900 못넘으면 다시 또 시험을 봐야하는데 다시 볼 자신은 없고ㅠㅠㅠ 근데 성적을 확인해보니 945라니ㅠㅠㅠㅠ쌤들께 정말 감사했어요 2주 해커스다니고 느꼈던건 처음부터 해커스와서 어벤저스토익 정규 밟고 실전반으로 갔었다면 더 빨리 토익을 졸업하지 않았을까 싶어요ㅠㅠ 친구들이 토익학원 추천해달라하면 무조건 종로 어벤저스토익 추천할거에요!ㅋㅋㅋㅋ LC 진영쌤 ... 2018.12.11 | 토익자유게시판
습관을 바꿔야 점수가 올라가네요 380->895 ...es0) 이번 시험 895네요 ㅋㅋㅋㅋㅋ 아 너무 아깝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저는 2년 전에 구 토익 450받던 영알못이였습니다. 군 전역후 모의토익토익으로 다시봣는데 380인가.. ㅋㅋㅋ 답도 없었죠. 그래서 시작한 공부 8월 2일 시작해서 11월 25일 모의토익 380에서 실제토익 895점 받았습니다. 분명 고수님들에게는 제 점수도 낮은 점수지만 300점대였던 저에게는 ... 2018.12.06 | 토익자유게시판
985,980만 되면 좋겠는데, 선택 좀 부탁드려요ㅠㅠ ... 중요한거같고 팟5,6 속도 단축과 정답률 올리는게 중요할거 같은데 저는 김동영 쌤 단과만 들으면서 팟7 혼자 공부해볼까 고민중이고 아니면 조성재 유수진 선생님 실전천제2 2주반으로 들을지, 아니면 조성재 쌤 단과 하나만 들을지 고민인데...여러분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건가요ㅠㅠ토익 공부를 아예 안하고 간거라 단어도 좀 약해서 단어 공부도 병행해야할거같아요ㅠ 2018.12.05 | 토익자유게시판
유수진 조성재 선생님 2주반 어때요 ? 유수진 조성재 선생님 수업 들어보신 분 있나요 ? 실전반이던데 2주반이더라구요 . . ㅜ ㅜ 2주 이라 그 안에 마무리하는 게 도움이 많이 될까요? 보면 제가 항상 마무리가 잘 ... 편인것같아서 이번에 제대로 정리하고 가고싶네요 . . 들어보신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2주 학원 다니면서 스터디도하고 빡세게 마무리하면 이번 달 말에 있는 토익시험은 잘 볼 수 있겠죠 ... 2018.12.04 | 토익자유게시판
엘씨 460 알씨 340, 다음 시험 900 나와야하는데 추천ㅠㅠ 이번에 공부하고 처음 본 토익인데요 엘씨 460 알씨 340해서 딱 800 나왔습니다ㅠㅠ엘씨는 처음 봤을때 400 알씨는 340 해서 740이였는데요, 엘씨는 점점 오를거같은데 알씨는 ... 나을지 아니면 팟7 같이 듣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ㅠㅠ 김동영 쌤 단과를 지금이라도 듣는게 좋을지 아니면 조성재 쌤 2주 실전반을 듣는게 좋을지 고민되네요ㅠㅠ조언 좀 부탁드립니다ㅠㅠ 2018.11.12 | 토익자유게시판
Lc단과추천좀요 ... 천제lc1 글보니까 다들 5~10개틀리는데 천제만풀면 최소10개틀린다는데요 그럼 저는 실제토익에서는61개이상 나오나요? 61개여도 260인데;;; ㄷㄷ. .. 다음달 다시 기본반말고 ... 면접봐야해서 한달안에 뭐들으면좋을까요? 중급반가야되나요?... 600~650나오면좋은데 실전 3주할까요?. 제가 강의들을수있는게2주에서3주밖에없네요... 실전반가면 거의 도박확률... 2018.10.26 | 토익자유게시판
독학or학원 조언좀요 4월달 처음시험 610-중급반종합 듣고 750-정규(한승태 김동영 레이첼쌤)2달 수업듣고(이때 실전 2주 같이 했습니다) 870 이렇게 나왔습니다 마지막 수업 들은게 올해8월이였씁니다. 9월10월 다른일때문에 토익을 완전 놓게 되었는데ㅠㅠ900이 넘은 점수가 필요해서요..수업듣는 3달동안은 진짜 토익만 죽도록했는데 벌써 감이 떨어진거 같아서 걱정입니다 11월달에 ... 2018.10.26 | 토익자유게시판
처음페이지이전 5 페이지12345다음 5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