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커뮤니티

한나,선장주쌤 강의로 목표달성했어요 하 진심 너무 좋아 점수발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해커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웃음밖에 안나옴ㅎㅎㅎㅎㅎ 7월달 목표점수 달성했어요 니나노~~~ 진짜 너무 좋음 ㅠ_ㅠ 믿고 듣는 해커스입니다@@@ 7월에는 입문반 수강신청해서 한나, 선장주쌤 강의들었는데 역시나 유튜브로 예상특강보면서 선생님 고른 보람이 있네요!!! 진짜 선장주쌤은 문법 정리 완전 귀 쏙쏙 듣게 가르쳐주시고 ... 2018.08.09 | 토익자유게시판
내일부터 다시 토익공부시작! 내일 해커스 개강날이네요ㅎㅎㅎㅎㅎ 7월마지막 시험복 월화내내 놀다가 다시 공부하려니깐 넘나 걱정~~~ 마냥 놀고만 싶지만 얼른 토익 끝내야 되겠죠?ㅠㅠㅠㅠ 이버에 수강등록 미리 해놓길 잘했던거 같아요 김동영한승태쌤 강의 마감 장난아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들으실 분들은 빨리 등록하셔요 개강날에도 수강신청 엄청 많이 하시더라구요 데스크 거의 폭발직전! 내일부터 ... 2018.07.31 | 토익자유게시판
토익 초보 입문반 다음에 어디가야 하죠? 현재 7월 토익 입문반을 다니고 있습니다. 토익 처음 시작하는 거고 알파벳밖에 모르는 수준이였어서 첨에는 기본반 들으려다가 급해서 입문반을 들었습니다. 수업은 그래도 따라가겠는데 ... 입문반을 또 듣는다면 나아질까요..? 아니면 지금처럼 어렵더라도 기본반을 올라가야 하나요? 수강신청 미리 해야할 것 같아서 고민이 되네요 ㅠㅠ 조언좀 부탁 드려요 ㅠㅠ 아 그리구 part7은 ... 2018.07.18 | 토익자유게시판
토익 7월달만 들을려고 하는데, 8월 수강신청 해야 할까요? 7월달 정규종합반 듣고 있는데요 두달과정이기는한데, 8월달에도 듣는게 맞긴한데요 토익안한지 6년이 되어서, 기억이 안나서 다시 듣는거거든요 원래는 7월달만 듣고 8월달에는 그냥 혼자서 할까도 생각중인데요 7월토익보고 8월달 토익 수강신청할지 결정하고 싶은데, 미리 결제는 하기싫은데요 지금 안하면 인기있는 강좌 (한승태,김동영,표희정쌤꺼 듣고있거든요)는 ... 2018.07.16 | 토익자유게시판
7월수강신청 실패한 수업 8월에 들어야겠네요.ㅋㅋㅋㅋ 방학하고 아무생각없이 놀다가 해커스 수강신청 늦게 알아봐서..ㅋㅋ원하는 수업 다 마감됐길래 걍 스킵하고 독학중이었는데 (말이 독학이지뭐 사실 거의 놀았죠 뭐 ㅋㅋㅋㅋ독학은어려워ㅠ) 아무래도 이대로는 안되겠네요^^;;ets에 기부만 하고있음ㅋㅋㅋㅋㅋ 알아보니 내일부터 신청받던데 이번에는 원하는쌤들 조합으로꼭 들어봐야겠어요....무슨 대학교 인기강의 수강신청하는... 2018.07.15 | 토익자유게시판
커뮤니티 더 보기

해커스어학원 수업후기

수업후기 더 보기

바로 가기

더 보기

무료 동영상강의

강의 더 보기

추천 무료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