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아래 공지에 따라 컴퓨터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다음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버전이 낮은것이 아니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시나 아래 프로그램들 중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던 것이 있으면 참고하셔서 컴퓨터에 설치해 보세요.
위의 두 가지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개인PC에 깔려있는 툴바나 악성코드 감염에 의한 현상일 수 있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사용하지 않으시는 툴바를 제거하고, 악성코드 검사를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실행이 안 될 경우 챔프스터디 고객센터 및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바로 원격지원을 통해 처리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