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
  • 학원
  • 인강
수강신청을 찾고있나요? 과목 한 눈에 보기

기초영어 무료학습 콘텐츠

그래머 스타트 강의 토론 글쓰기 목록보기

[안내] 동영상이 안나오시는 분들! 여기를 보세요!
해토지기 | 조회 40662

안녕하세요. 해토지기입니다.^^


먼저 학습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동영상 강의가 재생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컴퓨터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1. 먼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통한 재생은 윈도우K 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① [내컴퓨터] 마우스 우클릭 [속성] 에서 윈도우 버전이 K 인지 확인합니다.


    (KN, N 버전은 이용이 어렵습니다.)


 


② 이 사항이 확인 되었을 경우 먼저 다른 동영상 플레이어와의 충돌이 있을 수 있으니


    실행중인 미디어 프로그램은 모두 종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윈도우K 버전이 확인되었으면 설치되어 있는 미디어 플레이어 버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미디어 플레이어 상단의 [도움말] - [Windows Media Player 정보] 클릭


    ≫ 메뉴가 안보일 경우 키보드 [Alt]키를 눌러 주십시오.


 


 


 ① 윈도우XP 의 경우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버전을 확인해 주신 후 최신버전으로 설치해 주세요.


     (윈도우XP 에서는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 11버전이 최신버전입니다.)


 


 ② 윈도우 vista의 경우 11버전만 이용이 가능하며,


     윈도우 7, 8 버전의 경우 12버전만 이용이 가능하여 플레이어 손상시 재설치가 어렵습니다.


    
  


    


 


3. 설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도구]로 이동하신후,  [옵션] - [네트워크]탭에서 아래


   그림과 같이 체크해주신 후 스트리밍 프록시 설정에서는 HTTP 와 RTSP를


   더블클릭 하신 후 [프록시 서버 사용안함] 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뉴가 안보일 경우 키보드 [Alt]키를 눌러 주십시오.


 


  ② 스트리밍 프록시 설정에 아무것도 없을 경우 [시작] - [실행]에서


     “regsvr32 wmnetmgr.dll”를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해 주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11버전이용 시  "잘못된 원본" 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재생이 되지 않을 경우 브라우저 호환성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hackers.co.kr 사이트 접속


 


  ② 인터넷 창 메뉴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hackers.co.kr 주소 추가 후 닫기


      (주소가 입력되어 있을 경우 그냥 추가버튼만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 인터넷 창 상단에서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키보드의 [Alt] 키 클릭


 


  ③ 위 설정 변경 후 다시 강의 실행
 







★ 윈도우 XP 운영체제에서 파이어폭스를 이용하는 경우, 영상재생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Windows XP 경우, 파이어폭스에서 해당영상 플레이 수단을 지원하지 않기때문에 영상재생이 불가합니다.
(윈도우7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PC에서는 파이어폭스 재생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파이어폭스를 이용하시는 분들께도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Windows Xp 운영체제에서 파이어폭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번거로우시겠지만 Internet Explorer나 Chrome으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영상만 재생되는 경우
  


  본 강의는 광고 영상이 재생된 후 이어서 바로 재생됩니다.


  광고 영상이 재생 된 후 다시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또 다시 광고영상이 재생되니


  본 강의가 재생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위 사항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기술상담을 통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Full 화면 재생이 안되는 경우
  


 PC 설정 및 상태에 따라 Full 화면 재생에 오류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컨텐츠 자체의 오류는 아니니


 PC포맷 혹은 원격 지원을 통한 점검을 권해드립니다.


 


 


 


 



 챔프스터디 고객센터 및 1:1 게시판 통해 문의 주시면


 바로 원격지원을 통해 처리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챔프스터디 고객센터 전화 : 02-554-7272


챔프스터디 1:1 상담코너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


 


- 해토지기 드림 -

게시글/댓글 신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