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글쓰기 목록보기

사람 욕심은 끝이 없는게.. 시험보기 전에는 850먼 넘자 했는데
ㅇㅇ | 2019.01.24 | 조회 286
막상 학원 다니면서 설렁설렁 공부했을때

인생 첫 토익이 885나오니까 괜히 900넘기고 싶어져서

지금까지 질질끌고 있네요... 근데 웃긴게 학원 다닐때 숙제 진짜 대충해도

그 점수가 나왔는데 제대로 했으면 얼마나 나왔을까요ㅋㅋ큐ㅠㅠㅠ

오히려 학원 다닐때 스터디 때문에 억지로라도 공부는 했는데

혼자 하려니 공부 드럽게 안돼네요 ㅜㅜ

오늘 결과 발표나면 3번 총 시험 본건데

벌써 지겨워요 ㅜㅜㅜ 두번째 시함도 885나오고 ㅜㅜㅠ

이번꺼는 사람들이 물토익이라해서 점수 잘 안나올거같아서 걱정되네용 ㅠㅠㅠ

목록보기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글쓰기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2017 해커스 공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