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을 찾고있나요? 과목 한 눈에 보기

토익자유게시판 글쓰기 목록보기

토익공부 어렵지 않아요?
아이고, | 2019.01.27 | 조회 657
저는 토익 최고점이 935점이고, 편입준비 때문에 965이상 넘겨야 하는 상황 인대요.



나이도 먹어가고, 독해 문제 보면서, 헉 소리 날 정도로, 문제가 어렵게 나오네요.



독해는 했는대. 선택지 보기랑 적절한것을 맞추는대, 패러프래이징이 다양하고, 기상천외하게 되는거 같아서. 이런 문제 푸는대, 집중을 하게되고, 시간도 많이 들어가고, 결국에는 독해가 시간싸움이라는게 느껴집니다.



찍으면은, 틀릴수 밖에 없고, launch, odl model, 기타 등등, 시중에 나온 문제지 중에 이런 기출 경향을 쫒아가서 잘 잡아주는 문제지도 없네요. 그래서 푸념에 적어 봅니다.



As a mayor -> city official 이런 스타일의 듣기 문제는 모의고사 에서도 풀어 봐서, 똑같은 유형이여서, 더 쉽게 맞추기도 했지만, 그 이외에 딱히, 시중에 나온 모의고사를 풀어서는 문제 경향이 너무 달라서, 전혀 도움이 안된다는 생각에 답답해서,



한자 적고 갑니다. 아무튼, 오늘도 시험 보면서 느끼지만, 정말 모의고사로 이런 퀄리티로 문제를 흉내도 못낼정도로 퀄리티도 좋고, 영어 잘하는 사람이랑 영어 못하는 사람 사이를 명확히 구분해낼 정도로, 도대체 어떤 천제가 이런 문제들을 만드는 건지,



할정도로, 문제다 진자 퀄리티가 엄청 좋내요. 한편으로는, 푸는대, 어렵다 보니,



이런저런 넉두리로 적고 갑니다.

목록보기

토익자유게시판 글쓰기

처음페이지이전 5 페이지12345다음 5 페이지마지막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