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40301] 토익0원

영어속담 모바일 페이지_A안

토익초보게시판 글쓰기 목록보기

20일특강으로 기본기 다질려고요
ㅇㅇㅇ | 2016.09.18 | 조회 909

뭔가 불안한마음에 그래도 중간전에 토익끝내보려고 일단 시험 등록부터했습니다.
근데 일단 개강하고 + 연휴5일이니 ㅠ 핑계지만 자꾸 놀게되더라구요
안그래도 저는 완전 토익입문자라 걱정되는데 마침 해커스다니는 친구들이 이번에 특강하니깐 같이 듣자고 하더라구요
저는 특강이 첨이라 뭐지? 했는데
찾아보니깐해커스 특강 알차고 무료자료에 + 점수올리는팁이라던가 이런거 많이 알려주신다네요
진짜 다행이도 이번특강 하시는 선생님들이 선장주/한나/이정민쌤이라는데
레알 기본기 탄탄하게 잡아주시는분들이라고......!!!

한숨돌리고 특강신청했습니다.!
혹시 같은 고민이신분드드류ㅠㅠㅠㅠ 고민말고 신청하세요!
6시에 특강해서 수업 끝나고 바로오면 될듯싶어요!

목록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