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초보게시판 글쓰기 목록보기

please see me
편준생 | 2017.02.08 | 조회 1563

안녕하세요 저도 이런 게시판에 처음 글을 써보네요

저는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테니스라는 운동을 하던 특기생이였는데 편입학교를 목표로 현재 지방 전문대를 다니고 있으며

편입조건인 토익 점수를 얻기 위해서 영어를 배워본적이 없던 제가 대학생이 되면서 첫 영어공부를 단어공부와 토익을 같이 시작하였습니다. 기본기가 많이 부족하고  대학교 프로그램에서 모의고사를 실시하여 첫 375 둘째 450 셋째 510인가 나왔습니다.(셋째 당시가 11월 중순)   그런데 해커스토익 lc 1000제 풀어보니까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첫 목표인 550점을 달성하려면 lc를 좀더 공부해서 올리는게 빠를 거라는 얘기를 듣고 산건데 막상 풀어보니 제 수준으로 교과를 느껴보니 토익시험이 이정도 난이도인가 싶기도 하고 한계가 느껴집니다.

다른분들이 보시면 한심해 보일수도 잇으시겠지만 단어공부는 주구장창하구있구요 숙어도 암기하고 되게 지금까지 이제 1년 조금넘었네요 .. 단어를 외울때 네이버 번역기에 음성도 들으면서 그랬는데 파트3,4 를 풀때는 어떤 지문은 처음부터 끝까지 잘들리는 지문이 있는 반면 어떤지문은 아예안들리는 부분도 많고 모르는 단어가 섞여 나오면 그냥 귀로 들어와서 그냥 통과해 버립니다..

되게 노력은 어느정도 했다고 생각하는데 공부를 안해봤던지라 다른분들 노트필기도 잘하시고 그런데 저는 저만의 공부법이 없어서 그런건지 ..

학교 프로그램 끝나고 나니까 혼자 독학으로 토익공부를 한다는게 좀 방법이나 해결책이 없어서 답답합니다.

2월 26일날 첫 토익시험을 앞두고 있구요.

편돌이 하면서 알바중인데

토익 lc 한파트 풀고 채점하고 글씁니다 ㅜㅜ

너무 자신감만 떨어지고  계속 이정도에 머물러 있는 느낌입니다.

 집안이 좋아서 학원을 다닐수도 없는 노릇이고 700만 된다면 부모님께 말씀드려 800이상이나 900까지 찍으려고 학원비라도 받고싶다고 말씀드려는 보겠는데 아니면 계속 공부하다가 알바끝나면 알바비로 학원을 바로 끊는게 좋을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보신다면 아무 대답이나 감사하오니 댓글 달아주신다면 감사하겟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