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을 찾고있나요? 과목 한 눈에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비법노트 글쓰기 목록보기

토익 840에서 910점 만든 후기 공유할께요! for 800점대
ㅇㅇ | 2014.01.18 | 조회 6429






너무 기분이 좋아서 후기 남겨요ㅋㅋ







900 넘기는게 목표라서 800대에서 5점 간격으로 3번 찍엇을때



나 진짜 울고 싶엇거든요



지난달에 문제가 쉬Ÿm던 덕에 한방에 70점 올렷네요ㅋㅋㅋ







한번 900 넘기고 나니까 800점이나 900점 초반이나



실력은 별반 차이없다는걸 알게 되엇어요.



900목표 하시는 800분들 화이팅!







800대 냔들에게 추천하는 방법



1. 오답노트



2. 듣기를 만점 맞는게 rc를 올리는거 보다 더 쉽다!



3. 시험을 꾸준히 쳐서 감각+운을 노려라







1. 800에서 고전중인 분들은 rc에서 맨날 틀리는거 틀리는 분들임



냔들이 뭘 모르는지 한번 점검할 필요가 잇습니다



오답노트 안하면 내가 뭘모르는지 절대 모름







2. 제 점수는 보다시피 11월달 점수를 보면 엘씨를 많이 맞앗으면



800후반를 찍을수 잇엇던 상태예요.



이 점수를 본 친구가 900 입문 팁은 엘씨 고득점에 잇다면서 엘씨를 각잡고 해보라더군요.



그 전까지 저는 알씨는 공부 계속 햇는데 엘씨는 안햇거든요.



근데 보다시피 알씨 점수가 워낙 요지부동이라



답답한 마음에 속는셈치고 엘씨를 공부하고 12월시험을 보러가서 엘씨에 엄청 집중을 햇습니다.



근데 시험도 쉬Ÿm던 탓에 많이 맞을수 잇엇네요



점수보면 알겟지만 공부 열심히 햇던 알씨는 거의 제자리지만



처음으로 엘씨를 공부하고 간 바로 직후에 점수가 저렇게 뛰엇어요?







3. 근데 사실 지난달 시험이 엄청 쉬Ÿm습니다.



문제가 어려Ÿm다면 900 못넘겻을꺼 같아요



그니까 꾸준히 시험을 응시하는게 중요하는 말을 하고 싶어요



대박달 로또!!



제가 개강이고 바쁘단 핑계로 9월달에 시험을 한번 안”f는데 나중에 들엇더니 저때가 대박달이엇다더군요... 그이야기 듣고 얼마나 후회햇는지...



대박달은 언제 터질찌 몰라요.



그니까 꾸준히 응시하는게 중요해요



매번 열심히 응시하고 대박달을 만나길 바라는게 포인트!!







저의 팁은 이정도 까지...



근데 저도 800점일때 900만 넘으면 소원이 없엇엇는데



막상 900넘으니까 이점수가 또 하찮아 보이네요ㅜㅜ



고득점 맞고싶은 욕심이 들어요...



이제는 알씨를 더 열심히 해야겟죠....ㅜㅜ



빠른시일안에 950이상 받은 점수로 또 후기쓸께요 뿅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