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을 찾고있나요? 과목 한 눈에 보기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기

영어속담 모바일 페이지_A안

토익비법노트 글쓰기 목록보기

토익 900 넘기고 노하우 알려드립니다.
12 | 2014.06.16 | 조회 11600

 


만약 제 글을 읽고 있는 700대 800대 학생들은 충분히 900이상도 가능한 가능성을 보유하고 계시다는것을 말씀드리고 싶어요. 토익이라는게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서 50점이상도 차이나는 시험이라...그렇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만 온다는것 토익에서의 최고의 컨디션을 발휘하는데 그만큼 자신감을 뒷받침해줄 스킬 공부가 충분히 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제 목표는 950이었습니다. 사실 조금 더 욕심이 있었지만 이번시험에서 딱 480/470의 성적을 거두었더라구요. 노력하는 만큼 빠르게 나타는것이 또한 토익시험이었던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토익 노하우


1. mp3에서 각종가요 노래를 모두 지운다. 그동안 한 LC파일을 모두 넣어두고 매일 학원이나 짜투리 시간 피곤한 시간에 듣는다. 공부한다고 생각하지말고 그냥 들어줍니다.

(저는 이방법으로 LC380->480까지 끌어온것 같습니다.)


2.시험보기전 기본서를 모두 1회독씩해줍니다. 예) 노랭이+빨갱이+파랭이

(3일동안 집에서 나오지 않고 1일1권씩 다시 회독 했던것 같아요 시허보기 바로 전날 3일로 해서요. 사담이지만 위3권은 4개월의 학원수강동안 5회독은 한것같아요)


3. 파트7은 하루에 꼭 10개씩 풀어줬습니다. 틀려도 풉니다. 무조건 10개는 풀고 잤습니다.


4. 마지막은 제 스터디원들에게만 알려줬던 것인데, 제가 예전 대학시절 영양관리에 대해서

수강했던적이 있습니다. 타우린이 많이 함유된 음식은 단기간의 집중력을 향상시키는데 탁월한 효과를 작용한다고 합니다. 원래는 오징어, 꼴뚜기, 쭈꾸미등에 많이 있지만 시험보기 전에 찾아 먹기란 쉽지 않습니다.

특히나 타우린이 요구되는 시기는 LC에서의 멍때림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저는 핫식스를 통해서 이것을 보충했었습니다. 토익 고사장에 들어가기전에 한병을 다 마시고 들어갔던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토익 절대 쉽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토익같이 쉬운 시험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