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을 찾고있나요? 과목 한 눈에 보기

해티즌 연애상담반 글쓰기 목록보기

여자분께 다시 연락올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을까요?
로직 | 2014.01.17 | 조회 670
되게 잘 되가던 여자분이 있었어요. 거의 사귀는 분위기였구요. 초반2~3주동안에는요. ㅠㅠ

  그런데.. ㅠㅠㅠㅠ  여자분이 저에게 먼저 호감을 보인 케이스였는데, 제가 공부하느라 연애를 못해봐서

  쑥맥처럼 적극적으로 못해서 여자분이 서서히 2~4주에 걸쳐 마음을 정리한 케이스에요. 아마 많이 힘드셨을거에요. 저의 미숙한 행동때문에요.


나중에 저도 뒤늦게 제가 잘못했다는 걸 알고 막 좋아한다고 그러고 잡고 그랬는데 안돼서,, 같이 일하는 분께 물어보니
(서로 다 친해요. 저랑도 그 여자분이랑도)

완전 마음이 떠난 것 같지는 않지만, 한동안 연락하지 말라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한 열흘정도만에, 이번주 월요일에 안부를 물었어요. 잘지내냐구요.

  역시나 차갑게 대하더라구요. 한번 답해주더니 그 이후로는 읽고 답장 안하구..


  그래서 엊그제 그동안 적극적으로 안한게 관심이 없어서가 아니라.. 암튼 미안하고 고맙다고 장문을 글을 보냈어요.
  한번만 더 기회달라거나 변명하기 보다는 미안하고 고마웠다고.. 그렇게 저의 진심을 담아서 보냈죠.


  마음이 있다면.. 연락이 나중에라도 오려나요? 2~3일이 지났는데 안오는 거보니 마음이 완전 떠난 것 같기도 하구..

  혹시요. 그동안 여자분이 2~4주정도에 걸쳐서 마음을 정리한 케이스이니까.. 그 기간동안 여자분이 많이 힘들었으니

  ''너도 힘들어봐라''하면서 일부러 답장 안하다가 몇주 지난 뒤에 저에게 다시 연락이 오는 경우도 있나요?

   한줄요약하면
  본심은 저와 다시 연락하고 싶은 마음이 있으면서도 그동안 힘들었기 때문에 편지 읽고 일부러 몇 주 뒤에 저에게 연락을 할 경우도 있어요?
  내가 힘들었던만큼 너도 좀 힘들어보라구..

  그런 장문의 글을.. 진심을 담은 글을 보냈는데 2~3일 지난 뒤에도 여전히 연락이 없으면 마음이 정말 떠난건지 궁금하네요. ㅠㅠ
(물론 진심이 담긴 글을 전해드렸다고 해서 화가 바로 풀리는건 아니겠죠. 후..)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