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을 찾고있나요? 과목 한 눈에 보기

해티즌 연애상담반 글쓰기 목록보기

남자친구의 (남자)친구의 행동...
느리게걷기 | 2014.07.31 | 조회 664

29세 여자에요.


남자친구도 있습니다.


 


근데 문제는 남자친구의 (남자)친구랑도 우연찮은 계기로 서로 알고 지내게 되었습니다.


카톡친구에도 저장되어 있구요.


 


문제는 그 친구분이랑도 딱 3번정도밖에 안봤고, 카톡도 그렇게 자주 하는 사이가 아닌데..


이번 여름휴가 때 심심하자고 먼저 카톡이 온겁니다.


그래서 잠깐 저녁때 밥한끼를 먹다가 비가 마니 쏟아지길래 우산을 받고 걸었고, 비를 맞고 걸어서 그런지


옷이 마니 젖기도 했습니다.


 


비온뒤에 옷이 젖으면 찝찝하잖아요..


그래서 차안에서 원피스를 말리는데 제대로 앉지도 못하고 암튼..그랬습니다.


 


문제는 이 친구가 제가 원피스가 젖은 모습을 보고 속살이 잠깐씩 보이는 순간에 성적인 욕망이 일어났다는 겁니다.


 


그 이후로 종종...연락이 오기 시작했고, 남자는 늑대라는 둥, 단순히 어떤사람의 옷을 보고 그런 마음이 생긴다는 둥, 남자는 어쩔 수 없다는 둥....어제 이런 말을 하더군요.


 


남친의 친구가 이러니까 너무 혼란스럽기도 했습니다.


근데 그 친구도 우리가 서로 잘못되어야 가고 있다고 이야기하며 미안하다고 사과도 했고 연락하지 않는게 좋겠다고 말합니다. 저도 알겠다고 했습니다.


 


되게 얌전한 친구가 의외의 모습을 보여줘서 너무 당황스럽기도 했고요..


어제 마지막으로 만났는데 차안에서 제가 옆에 있는데도 자기는 절제하지 못하겠다면서 심장이 안뛰고 얼굴이 달아오른다는 둥...자긴 에이형이라 용기가 없다는 둥..여러가지로 옆에있으면 미치겠다고 합니다.


차라리 소개팅이라도 해보지 않을래? 라는 말을 건넸지만 사양하더군요.


 


예전의 그 사건..원피스에 속살이 잠깐씩 보이면 남자가 이럴 수도 있는 건가요?


단순히 절 좋아하는 마음이 아니라 성적인 욕망때문에 이러는 것 같은데 그런게 맞는거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