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40301] 토익0원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해티즌 자유수다 글쓰기 목록보기

황당한 이매중
현 | 2007.03.25 | 조회 828

오늘 이매중에서 시험을 보았습니다.


근데 LC4 번을 듣는ㄷ 갑자기 마이크에서 지지직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래서 감독샘은 연락을 했고 곧 괜찮아졌습니다.


근데 13번을 하는데 갑자기 또 그 지지직 거리는 잡음이 시작되었습니다.


또 연락을 했지만 그것은 LC가 끝날때까지 계속 되었습니다.


그렇게 지지직소리가 멈추지 않으면 토익규정상 안내방송 후LC가 끝나고 RC로 자동 전환되어야 하는데 그렇치 않고 이 놈의 방송이 계속 지지직거리며 나오는 것입니다.


어이가 없더군요. 그리고나서 방송에 불만있는 분을 손을 들으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손을 들었습니다. 근데 RC풀고 있는 도중에 샘이 와서 어디가 안들렸냐고 묻더라구요.


솔직히 그걸 체크하라는 안내방송도 없었고 그걸 어떻게 체크 합니까?


그래서 우선 바빠서 모른다고 했죠. 그랬더니 선생님 임의로 추출하여 방송을 다시 틀어준다고 합니다.


시험이 끝나고 방송을 한 4문제 정도 들어줬습니다. 그런나 그 중 1문제 빼고는 제가 다 들었던 문제 입니다. 방송이 계속 지지직 거렸지만 그래도 머라고 말하는지는 대충 들렸습니다.


가끔씩 지지직 소리가 너무 커서 아예 안들린 부분도 있지만....


정말 그넘이 지지직 소리가 일정하지 않고 어쩐때는 크게 어쩐대는 보통으로 아주 뒤죽박죽 지 맘대로 소리나서 시험보는데 짜증이 나면서 그러다보니 문제에 집중이 안되더군요.


이번 시험 RC답 맞추어보니 꽤 쉬었더니 많이 맞았습니다.  LC를 제대로 못들어서 너무 걱정되고 화도 납니다..


그래서 감독관에서 환불을 요구 했더니, 아까 다시 듣는거에 이의제기 안했다고 안된다고 하더군요..


정말 ETS 가격은 거의 4만원이면서 서비스 품질은 완전 엉망입니다..


저도 일종의 고객이라 할 수 있는데 정말 왜 37000원인지 모르겠네요..


토익비 너무 아깝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