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mp3 무료배포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질문답변 글쓰기 목록보기

형님들.. lc파트3,4풀때 시선처리 및 팁좀여 제발!!
안양 | 2019.01.06 | 조회 603
저번 방학부터 열심히 빨갱이 책 한번 완독하고 파트 1,2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오로지 들리는 소리만 집중하게 되다보니깐 어느정도 동작이나 상태 문장 외우고 패턴 파악하니깐 그나마 듣기 할 땐 편하거든요..
근대 파트 3,4할때가.. 그 안내방송이랑 파트 1,2디렉션 앞의 안내방송 나올때 미리 스키밍을 해놓긴 하는대 그래도 막상 파트3,4 들가면 갑자기 뭐랄까 나도 모르게 조급해진다랄까..? 그러다보니깐 ㅠ 평소 시간에 안쫓기고 풀떄는 문제하나당 평균 1개정도 틀리거든요?

근대 모의고사처럼 시간 정해진 시험만 딱 들어가면 일단 파트3,4에서 제가 하는 방식이 일단 키워드에 동그라미 치고 문제 다 파악하고 대충 어느 주제로 애기하는지까지 다 파악하면서 머리속의 상상하면서 항상 풀어가는대..

이게 모의고사 시험떄는 갑자기 머리가 하애지면서 잘 안되네요..ㅠ 그러다보니깐 듣는 소리도 무슨 한귀로듣고 한귀로 흘리게 되는거 같고 그리고 혹여나 갑자기 스키밍을 다 하기도 전에 문제가 나와버리면 당황해서 문제듣느라, 지문 읽느라 멀티테스킹이 안되다보니깐 문제가 다 끝나면 단어하나도 기억이안나고 머리가 하애져요 ㅠ...

요번에 모의고사 시험을 봤는대 100문제중에 45개를 맞았습니다.. 제 목표가 700이상이라 lc에서 아무리못해도 350이상 맞고 싶은대.. 혹시 형님들은 파트3,4풀떄 그 일단 만약 스키밍이 된다고 치면 방송에서 문제소리가나오자나여? 그러면 시선처리를 그냥 문제에다 눈을 갖다대고 들으면서 푸시나요? 제가 근대 가끔식 저도모르게 문제 답지문을 영어로 읽어버려서.. 그떄 찰나의 방송을 못듣게 되거든요?ㅠ 

그렇다고 일단 방송 전체를 다듣고 문제를 한번에 풀자니 이것도 아닌거 같고.. 멀티테스킹 잘하는 팁이나 그런거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