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mp3 무료배포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해티즌 중고장터 글쓰기 목록보기

유명한 영문법책 팝니다(절충가능)
제인 | 2006.01.15 | 조회 524


유명한 영문법책 3가지를 팝니다. 각각의 책에 설명을 달아놨으니, 자세히 알고싶으신

분은 설명을 참조하시고, 가격 절충은 연락하시면 바로해드립니다.

책을 구입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해주십시오.

핸드폰: 01099183291 (가급적 문자보내주시면 바로 연락드립니다)

이메일: aldksgkek304@hanmail.net (메일은 수시로 체크 합니다)





4시간에 끝나는 영문법 총정리 (테잎4개)

지은이: 문단열

출판사: 두앤비컨텐츠

가격: 26500 → 15000

참조: http://www.dobedobe.com

*책소개

: 이 책은 문법의 주요개념들을 89가지 Unit로 묶어 서로 비교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한 Unit의 내용을 마주보는 2페이지에 간결하게 정리하여 한눈에 핵심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 각 Unit에는 먼저, 대표 예문을 2개씩 비교 형식으로 제시했다. 본문의 모든 설명에는 실용적인 예문들을 1개 이상 붙였다. 또 Unit이 끝날 때마다 등장하는 <이렇게 쓰여요> 코너에 더욱 다양한 예문을 수록했다. 총 15개의 Chapter로 나눠져 있고, 하나의 Chapter가 끝날 때마다 필수 문법사항들을 총정리해 요약한 Grammar Summary가 붙어 있다. 기초적인 문법 사항들을 모두 정리하였으므로 말이나 글의 작성능력이 부족한 초급자부터 대입이나 고시, TOEIC 등 각종 시험에 필요한 문법을 단시간에 정리하고 싶은 중급자까지 누구나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인의견: 이 책은, 문법을 단기간에 총정리하는데 매우 유용했습니다. 특히, 전 4개의 테잎을 일주일을 정해놓고 정해진 시간에 들으면서 책 한권을 다 훌고 나니깐, 정말로 여태까지 배웠던 문법이 다 정리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이 책의 장점은 테잎의  효율성이라고 하고싶네요. 인터넷 할인가는 21200원이네요. 저는 15000원에 팔겠습니다. 철충 가능합니다.



영어 말문이 터지는 문단열의 3.6.9 프로젝트 (테잎3개)

지은이: 문단열

출판사: 길벗이지톡

가격: 17000원 → 9000원

참조: http://www.369project.co.kr

*책소개

: 미국인이 3분마다 한번씩 쓰는 소리 덩어리 60개를 완전히 소화할 수 있게 훈련하는 스피킹 프로그램. I go to.. I'll try to, What kind of...? 등 빼고서는 영어를 할 수 없는 기본 문형을 우선 제시하고, 여기에 단어를 바꿔넣거나 이를 응용하여 짧을 회화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 책의 또다른 특징은 영어의 생생한 '생소리'를 익힐 수 있게 했다는 점. going to 라는 표현이 있을 때 '고잉투'라는 표준적 발음만 가지고는 실제 미국인과의 회화나 리스닝을 제대로 알아듣기 힘들기에, 보통 원어민들이 발음하는 '고너'라는 실용적 발음을 중점적으로 공부하게 한다. 또 이런 '생소리' 발음으로 익힌 문장이 영어 회화를 할때 더 빨리 튀어나온다는 것이다. 3, 6, 9 프로젝트는 '미국민이 3분마나 한번씩 쓰는, 소리 덩어리 60개가 저절로 기억되고, 필수표현 900마디가 곧바로 튀어나온다' 는 의도에서 나온 제목. 전2권으로 기획되었고, 이책 1권에는 30개의 소리덩어리가 실려 있다.

*주인의견: 회화와 관련된 책입니다. 물론 이번에도 테잎 3개를 꾸준히 들었죠, 정말 테잎이 없으면 매력이 없는 책입니다. 그만큼 테잎의 효율성이 제 시간을 아깝지 않게 만들더군요.

이 책을 사면 많은 표현들을 입으로 익히게 됩니다. 문단열 선생님의 영어스터디 방식을 이렇게 이 책을 통해 깨우칠 수 있습니다. 바로 반복학습, 그리고 습관.. ..

인터넷에선 17000원을 13600원에 팔더군요, 저는 9000원에 팔겠습니다. 물론 절충가능.











Try Again!  중학교 교과서로 다시 시작하는 영어 (테잎3개)

지은이: 문단열

출판사: 길벗이지톡

가격: 16000원 → 8000원

*책소개

문장을 만드는 영어 문법, 맘먹은 바를 말할 수 있는 영어회화 등등 영어의 모든 기초 지식은 중학교 수준에서 완성된다. 그러나 딱딱한 예문과 다소 획일화된 설명 방식 때문에 교과서 영어는 잊어버려야 할 천덕꾸러기 정도로 취급되는 경우가 많다. 이 책은 그런 중학 영어교과서에 먼지를 털어내고 기름을 칠해 새것처럼 만들어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머리속에 가라앉아 있는 영어 지식들을 실제 써먹을 수 있는 것으로 가공해 주는 것이다.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는 영어 교육을 강조하는 저자 문단열(문PD)와 잘 어울리는 기획이다. 구체적인 구성은 우선 소챕터마다 옛 영어교과서의 한 페이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출발한다. 예문이나 대화가 2~30대라면 누구나 알만한 것들이라 웃음이 나온다. 그리고 '기억나세요'라는 이름으로 과거 이런 문법을 어떤 식으로 배웠는지를 짧게 환기시켜준다. 예를 들어 'There is~ 구문의 there 는 유도부사라 한다' 이런 식으로... 아니나 다를까 알쏭달쏭하다. 다음 페이지의 "이렇게 배웠더라면"이 이 책의 백미. 어려운 문법 용어 대신 읽어가며 바로 이해할 수 있는 설명이 나온다. 또 '언덕위에 집이 있다' 대신 '그녀 주변에는 언제나 많은 남자들이 있지' 이런 예문이 등장한다. 여기에 더해 짧은 대화문과 관련 퀴즈까지로 한 소챕터가 마무리 된다. 마흔 다섯개의 소챕터를 읽고 나면 중학 교과서의 문법과 기본 단어는 모두 마스터하게 된다. 바쁜 직장인의 영어공부 워밍업 용이나, 영어실력에 자신이 없는 대학생의 스타트서로, 교과서의 교과과정을 신뢰하지만 그대로는 공부하기 어렵기에 아쉬워 했던 분들께 권할 만한 책이다.

*주인의견: 중학교,고등학교때 배운 문법을 이 얇은 책 한권으로 끝낼 수 있었다. 정말 문법에서 약했던 나였지만, 이번 책도 테잎덕을 본듯싶다, 테잎만 틀어놓으면, 시간가는줄 모르게 문법에 빠져들게 만들어준 책이다. 정말 과거에 배웠던 지문들과, 문법들이 상기되면서, 이 책이 마치 예전 교과서 같이 느껴졌다. 과거에 문법에 대해 두려워했던분들, 다시한번, 기본 문법들을 정리하고 싶은 분들께 강추입니다. 가격은 16000원인데, 인터넷가는 11200원이네요, 하지만 전, 8000원에 팔겠습니다. 절충가능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