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40301] 토익0원

해커스톡 평생0원 패키지

스터디모집 게시판 글쓰기 목록보기

캐나다에서 온 Curtis와 미드보고 현지 영어 배우기
cbc | 2015.11.01 | 조회 599





Hi, my name's Curtis. I came from Victoria, Canada(near Vancouver).
저는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International Studies를 전공하고 있어요. 저는 한국의 독특한 문화와 풍경이 궁금해서 한국에 왔어요. 

나다에 있을 때는 어려서부터 8년동안 태권도를 배웠습니다. 1단 (검은띠) 을 갖고 있고, 캐나다 사람들한테 태권도를 가르치기도 했어요. 근데 아쉽게도 North Korean style로 배웠어요 haha 한국 와서 그걸 알게 돼서 한 학기 다시 배웠습니다. 

저는 대학교에서 Debate club에 참여하고 있고, 찬반을 나눠 이야기 할 수 있는 주제에 대해 말하는 걸 좋아합니다. 사람들하고 이야기 나누는 걸 정말 좋아해요. 재밌게 이야기 나누고 농담도 하며 스터디 진행하고 싶어요.

우리 스터디는 기본적인 생활 회화가 가능하신 분들을 위한 스터디에요~ 표현에 살을 붙여 조금 더 원어민스럽게 표현하는 것이 목표에요. 더불어 "I can eat a horse!" "Stop bugging me!" "Don't sweat it" 처럼 쉽지만 알기 힘든, 하지만 외국인과 대화할 때 알아두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표현들을 배울거에요. 활발하게 대화에 참여하실 분들 환영해요.

드라마 영상 파일과 영어 표현은 미리 보고 오세요~

-Free Talk (15 mins)
-Watch one episode together (20 mins)
-Review of phrases (15 mins)
-Discusssion topics related to the epidsode (30 mins)
-Review (10 mins)



진짜 원어민들이 쓰는 표현들로 영어실력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으신 분,

내 생각을 조금 더 자유롭게 표현하고 싶으신 분 저와 함께 재미있게 스터디해요.

신촌에서 일요일 오후 3시~4시30분 스터디와 5시~6시 30분 스터디가 있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카톡 chlqhcjf 로 연락주세요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