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을 찾고있나요? 과목 한 눈에 보기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기

10/26 영어공부법설명회

스터디모집 게시판 글쓰기 목록보기

전화영어에 관심있는 분만 보세요.
김자영 | 2008.03.03 | 조회 649

반갑습니다.


 


우선 저는 29세의 직장인 여성입니다. 회사에서 영어를 사용하는 빈도수가 높아서 11월 달부터 오전 출근전 폰 잉글리쉬를 대하게 되었습니다.


 


어느덧 5개월차에 접어드는 군요.


 


저를 맡고 있는 Jen이란 선생님은 첫날 부터 지금껏 한번도 뺴먹지 않고 오전 6:30분에 정확히 전화해주었고


 


거기다 신정, 구정 할 것없이 공휴일에도 본인만 수업을 원한다면 쉬지않고 수업을 해주십니다.가격도 여타의 폰 잉글리쉬 회사보다 싸구요.


 


제가 이 선생님을 소개해서 소개비를 받고 이곳에 이렇게 글을 쓰는 것이전혀  아닙니다.


 


다만, 선생님이 필리핀 분이지만, 정확한 발음, 선생과 제자를 떠나 친구같이 편하게 대해주고, 내가 궁금한 부분을 정확히 설명해주고 시간이 지나도 관계없이 끝까지 애쓰는 모습에 강한 책임감과 가르침에 대한 열정이 있는 분이란 걸 깨닫고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것입니다.


 


주5일, 3일, 10분 20분 그 어느 것도 자신이 선택할 수 있으며, 선생님에 대한 퀄러티가 의심스러운 분은 무료로 마침 선생님꼐서 1주일간 10분씩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오전 10분의 시간을 원어민과 대화하는 것에 써보십시오..


 


JEN선생님의 이메일은 teacherletstalk@gmail.com 입니다. ^^


 


모닝콜로 이용해도 좋구요


 


 


 


우선 선생님께 이메일을 보내시구요, 전화번호를 알려주면 전화를 할 것입니다.


 


인터넷 폰으로 하니까 그쪽도 비용부담이 없기에 대화시간이 종료됨과 무관하게 대화를 계속 편하게 유도하십니다.


 


선생님에 대한 퀄러티는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정말 탁월합니다.


 


한번 일주일동안 테스트 해보세요.


 


후회없으실겁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