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해커스편입 기적의0원패스

스터디모집 게시판 글쓰기 목록보기

강남 -토요일 최강의 영어 토론 스터디(외국인들이 평균 7명 정도 오는)
미쉘 | 2010.01.07 | 조회 374

안녕하세요. 저희 영어 토론 모임을 소개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계시면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저희 모임은 2004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최장의 영어 토론 스터디 모임입니다.


 


 강남 ( 매주 토요일 3:00 ~ 6:00 ) 3시간 정도 열띤 영어 토론을 하는 모임입니다.

참여 하시기 전에 간단하게 저희 모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꼭 신청하실 분들만 참여 부탁드립니다.**


 



<토요일 모임에 대한 소개>

꾸준히 30명 정도 넘게 멤버들이 참여를 하고 있구요. 4명씩 팀을 구성해서 토론을 하고 있습니다. 토픽은 2개정도 하구요. 토픽이 바뀔 때 마다 멤버들 또한 바뀌어서 토론을 하고 있습니다. 영어 잘 하시는 분들이 리더가 되어서 팀을 운영을 하구요. 토론이 끝나면 프리젠테이션 하는 팀이 나와서 프리젠테이션을 합니다.  


 


외국인들은 적게는 3, 많게는 10명 정도 참여를 하고, 각 그룹에 한 명씩 들어 와서 영어 공부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많은 분들이 외국인들과 함께 일하는 직업군들이 많아서 많이 데리고 와서 지금은 평균적으로 7명 정도 참여해 주고 있답니다.


현재 오는 외국인들이 또 외국인 친구들을 데리고 오고, 또 그 친구들이 외국인 친구들을 데리고 와서 많게는 15명까지 참여한 적도 있답니다.^^:


이런 점에서 비용 전혀 안들이고, 영어 공부 할 수 있는 최상의 방법입니다.


 


** 대부분의 모임은 멤버가 없어서 모임이 깨지는 경우 / 체계적이지 못해서 중간에 없어지는 모임이 많은데 저희 모임은 그렇지 않습니다.


** 무엇보다도 외국인 친구들이 와서 함께 영어 토론 스터디를 같이 하기 때문에 아마도 효과적으로 스터디 안에서 영어 공부가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룹핑에 대한 내용>

그룹핑은, 기존(2)신규멤버 (1)/ 외국인 (1) 이렇게 4명이 토론을 합니다.



<스터디 장소>

강남역에 있는 카페에서 진행이 됩니다. 이 장소는 토즈나 민들레 영토와 같은 스터디룸이 있는 장소이고 굉장히 큰 장소입니다 < 110평 정도 되는 장소입니다.>
저희는 그 곳을 고정적으로 사용을 하고 있고, 시간이랑 관계없이, 하루 종일 5,000원입니다. 좀 일찍 오셔서 차도 마시고, 인터넷도 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외국인들은 스터디 룸 회비를 받지 않기 때문에 혹시 외국인 친구들 있으면 데리고 오시기 바랍니다.


 


그 곳 8층에는 한국어 어학당이 있기 때문에 영어권 외국인 분만 아니라 다양한 외국인들이 영어 토론에 참여를 한답니다. ^^:


 


.


 


*** 혹시 외국인 친구 있으면 많이 데리고 오시기 바랍니다. ^^:


 


 


<스터디에서 꼭 지켜야 할 규칙>

절대적으로 100% 영어 사용입니다. (한국어 사용해서 물 흐리지 맙시다..)


3 10 이후에 오면 1,000원 벌금입니다. 정확하게 시간을 지킵시다.


<참여신청>

이름 / 영어이름/ 하는 일 / 영어 레벨 / 연락처 /

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michelle2010@hanmail.net


->
토픽, 스터디 지도를 메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 (금요일날 일괄적으로 다 보내 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