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토익 수강신청

커뮤니티

■ 김동영쌤의 최신 토익적중 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김동영쌤의 최신 토익RC 점수 막판 레벨업↗ 특강! ※ 적중 예상문제는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받아서 사용해주세요! ▼ 5월 김동영선생님 적중 예상특강 정답 ▼ ▼ 적중예상특강 해설강의 전체영상 바로보기 ▼ PC 버전바로가기 ▶ 모바일 버전바로가기 ▶ 김동영선생님 4월 모의토익 풀기 ▶ * 모의토익은 pc로 이용해주세요 김동영선생님 4월 적... 2019.04.24 | 토익자유게시판
사이트 무료학습자료들 진짜 좋은듯 ... 텝스시험 봐야되서 텝스때문에 자주 들어오는데, 참 고마운 사이트임 무료강의랑 무료자료 혜자급으로 정말 많은데 모르는 사람 없었으면 좋겠다 ㅠ ㅠ 특히 나는 적중예상특강? 요라인 엄청 많이 들었는데, 토익은 말할것도 없고, 텝스 적특은 매달 새롭게 올라오고 문제도 주고ㅠ ㅠ 이번에 새롭게 나오는 뉴텝스 대비도 해주고 정말 좋은것 같음 뭔가 어딘가에 말하고 싶었는데 ... 2019.04.16 | 토익자유게시판
적중특강 무료인게 아까울정도... 토익 처음시작할 때 돈내고 듣기 싫어서 인터넷 무료강의 찾다가 유튜브에 유명한 강의들도 많더라구요. 근데 뭐가 다들 어설픈느낌.. 확실히 돈내고 들어야 하나 생각하다가 적중특강 찾아서 지금까지 이걸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한번도 안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본 사람은 없지 않나요..?ㅜㅜ 곧 목표점수 도달할것같아서 미리 이렇게 후기아닌 후기 남깁니다ㅠㅠㅠ 2019.04.12 | 토익자유게시판
적중예상특강이랑 총평 진짜 꿀인듯 ... 공부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고 인강으로 공부하고 있는 토준생입니당 인강으로 공부하다보니 다른 무료 강의들도 많이 활용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여기 해커스영어 사이트에 있는 토익 적중예상특강이랑 ... 미리보기 강의? 맛보기 강의처럼 짧게 잘라놓은건줄 알았는데 길이도 완전 긴 풀영상이 걍 무료라서 1차 놀람 문제지랑 모의토익무료로 받아서 할 수 있길래 2차 놀람 글구 총평강의도 ... 2019.04.09 | 토익자유게시판
처음페이지이전 5 페이지12345다음 5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