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을 찾고있나요? 과목 한 눈에 보기

커뮤니티

될 수 있을런지.. ... 모 외국어학원 writing강사 6개월 부산의 합작회사(자동차seat 납입업체) 통역으로 5개월가량 근무 위의 seat납입업체에서 현재 생산관리팀 자재파트 근무 중 시험성적: 토익 S&W 모두 8등급, 텝스 805점 시험 점수도 안 땄는데 채용공고가 물밀듯이 올라오네요. 지금 직장이 연봉도 좀 적고 일도 적성에 안 맞는 것 같아서 다른 기업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 2008.09.11 | 취준생자유게시판
RC문제풀이반 모집해요^^(직장인,학생 모두 환영) 안녕하세요^^ 토익RC 문제 풀이반 모집합니다. 이론도 중요하지만 문제를 많이 풀어보고 유형을 익히면 단기간에 실력이 더 빨리 느는듯 해요^^ 어짜피 토익 문제는 돌고도니...ㅎㅎ 그리고 바쁜 직장인, 바쁜 학생 모두 환영해요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 빡시게 할 생각입니다^^ 또한 단어셤도 있습니다. 단어는 혼자서는 잘 안외워지죠^^; 토익셤을 앞두고는 ... 2008.09.11 | 스터디모집 게시판
저...취업준비생인데요...취업할수있을까요...스팩有 휴학한번안하고...그냥 달려왔습니다... 있는 이력 없는 이력 다 적어봅니다... 학점 3.XX(1학년때 학고를 2번 맞아서;;;) 토익 없다고 보면됨 중국어쫌함(아직중국현지에서 100일더있을예정) 나이 25살(현재4학년) 컴퓨터공학과 2006년 5월 대학교 장애인 도우미 기간:18개월 2006년 3월 대학교 행정실 근로 장학생 기간:18개월 ... 2008.09.11 | 취준생자유게시판
중급 영어회화 스터디 모집합니다. (남 1 충원) ... 있는 부분인데 클래스 유지를 생각해서 비슷한 레벨로 구성하고 싶습니다. 추상적이긴 하지만 중상급 레벨로서 생각하는바를 적절히 표현할 수 있는 정도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성함/성별 토익점수 해외경험 유/무 문의사항 위의 메모내용에 답해서 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저에게 메일(spiderporest@hanmail.net)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3명이고 남자 ... 2008.09.11 | 스터디모집 게시판
취업하고파요. ... 올린걸 보고 있다가 저도 이런글을 쓰게 되는군요. 저를 사랑하기 위해..담배를 끊고 하루에 한시간씩 운동하고 있어요..ㅋㅋ나름 저 자신을 가꾸는 거죠..근데 다른 공부를 안해요..ㅜ.ㅜ토익도 후달리고 전공도 후달리고 졸작도 못끝냈는데..ㅡㅡ; 하루종일 담배는 참아야해라는 생각만 갖고 뻘짓하고 놀다가 저녁되면 운동하고 이러고 있네요 운동이랄것도 없어요 학교에 대운동장 1시간씩 ... 2008.09.11 | 취준생자유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