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mp3 무료배포

커뮤니티

토익 스터디그룹 인원보충(3명 선착순)!!!! 900 돌파목표 토익 요구 점수: 700점 이상(필수) 장소 : 서울산업대 도서관(부대시설 사용 가능) 및 협의 후 결정 시간 : 월 - 금 , 09:30 ~18:00 추가 인원 : 3명(선착순), 현재 4명 진행중 교재: 실전모의고사 위주 , 진행 : 매일 1회 모의고사 풀이 및 리뷰( LC 1회, RC 1회(60분제한)) 각자 목표로 하는 점수 취득을 위해 아~~주 ... 2007.07.09 | 스터디모집 게시판
과외 선생님 구합니다. 올해 외대 용인캠 준비 하고 있습니다 현재 토익 820이 전부 구요 지원까지 딱 시험 두번정도 남았다고 생각 합니다 목표는 950만 넘으면 됩니다 저를 외대로 보내 주실수 있으신분 제발 도와 주세요 토익만이 아니고 대학 입시에 관해서도 여러모로 아시는분들 010-9262-1067로 연락 주세요 과외비는 추후협의 하겠습니다. 문자로 보내주시면 감사할... 2007.07.09 | 해티즌 자유수다
서울 경희대 토익 스터디 월수금 1시 월수금까지 오후1시~오후 3시까지(시간대 오전으로 변경가능!) 800점대이상!! 경희대에서 토익 스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7월 8월 공부 빡시게 해서 900점대 만드실 분 연락주세요. RC는 모의, 기출 문제풀이 및 단어셤 LC는 EBS 조오제 리스닝으로 합니다. ==> 교재 살 필요없음~ 기출 및 mp3자료 만땅~ 750점대이상이면 조오제리스닝은 ... 2007.07.09 | 스터디모집 게시판
안녕하세요. 경남 마산 직장인입니다. 주말, 휴일을 이용해서 같이 공부하실 분이 있나해서 글을 올립니다. 마산 27세 남자구요. 토익은 700대 입니다. 점수는 상관없구요. 같이 부지런히 주말과 휴일에 하실 분 있으시면 kaltong@hanmail.net 로 메일주세요. 작년 7월 점수라 지금치면 600도 안나올듯 해요^^ 해커스교가 이 있으신 분들은 같이 처음부터 꾸준히 했으면 하구요. ... 2007.07.09 | 스터디모집 게시판
도와주세요!!ㅠㅠㅠ ... 해커스 책 강사가 그냥 그대로 읽고 숙제 내주는게 끝이에요 부가 설명 거의 없어요 진짜 !!!!!!!!!! 이러면 혼자 공부하는거나 마찬가지니 ;;;돈아까워 죽겠습니다. 토익강의 처음 들어서 그런데 원래 강의 들으면 이런 느낌인가요 ????????????????? 전 주위에서 서울은 강사가 다르다 해서 온거거든요 ;;; 그래서 이익훈으로 옮길 생각인데 ... 2007.07.09 | 해티즌 자유수다
◈ 6월달 시험 어떤 얘기들이 오가나여??? ... 오랜만에 해커스 싸이트 들어와보네여... 여전히 초딩같은 사람도 널려있고.. ㅋㅋ (아마 평생 그럴듯.. ㅋㅋㅋㅋ) 800 후반만 3번찍고.. 머하는 짓인가 싶어서.. 5월시험치고 토익 접은 사람입니다... 이건 무슨 중독인지.. 목표 950 찍을라고 헛짓거리 한거 생각하면 ㅋㅋ 점수확인하고 한번만더... 하고 한달버리고.. 또 확인하고 또 한달버리고.. 또... 2007.07.09 | 점수예상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