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화면으로 돌아가기

  • 사이트
  • 학원
  • 인강
수강신청을 찾고있나요? 과목 한 눈에 보기

커뮤니티

생활스터디구합니다.(해운대,수영,부경대.경성대쪽) 공부는 멀하든 크게상관은 없구요. 토익,취업,국가시험 해운대,수영, 부경대,경성대 요쪽에서 스터디하실분 계시면 연락주세요. 이왕 하는거 벌금도내구 열심히 하실분이면 더 좋구요. 책임감,성실함 요런분 환영합니다. 규칙도 확실히 정하고요. 4,5명이면 좋을듯해요. akdbtkfk@naver.com 이쪽으로 연락주세요. 2011.11.22 | 스터디모집 게시판
생활스터디구합니다.(해운대,수영,부경대.경성대쪽) 공부는 멀하든 크게상관은 없구요. 토익,취업,국가시험 해운대,수영, 부경대,경성대 요쪽에서 스터디하실분 계시면 연락주세요. 이왕 하는거 벌금도내구 열심히 하실분이면 더 좋구요. 책임감,성실함 요런분 환영합니다. 규칙도 확실히 정하고요. 4,5명이면 좋을듯해요. akdbtkfk@naver.com 이쪽으로 연락주세요. 2011.11.22 | 스터디모집 게시판
저같은 경우에는 토스 VS 오픽 중 어느것이 맞을까요??/ 토익은 700점대입니다.. (LC가 상대적으로 많이 약해요~ RC는 400점 초반이라면..LC점수가...뽀록나네요ㅋㅋ) 해외연수 경험 없음. 외국인이랑 말해본 경험 거의 없음. 영어회화 공부 한번도 해본적 없음. 영어회화 수준 거지 저질 수준미달 흥선대원군 그냥 일상대화 어느정도 할 줄 알고 영어 면접같은거 대비하는 영어회화를 하고 싶은데요ㅠㅠ ... 2011.11.22 | 스피킹&오픽 자유게시판
서류전패중인 여자의 스펙평가좀 부탁드려요 학교는 인서울 하위권이고, 과는 경영입니다. 서류를 하반기에 40개쯤 쓴거같은데 전부 탈락이예요. 자소서를 첨삭받아봤는데 무난하게 쓴 편이라 차라리 좀 톡톡 튀게 써야하나 고민중입니다. 토익은 더 올려야겠고... 직장경력이 있는게 오히려 기업에선 안좋아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열정과 패기가 넘쳐서 뭐든 시켜만 주세요!! 이런이미지가 부족하기 때문이라더군요. ... 2011.11.22 | 자소서/스펙 TALK
이익훈(아이,이어오브토익), 해커스1000제(리딩,리스닝) 1. 해커스토익 실전 1000제 READING 1문제집/ 해커스어학연구소/2011/11,900원/총10회분 중 3회분까지만 틀린것 체크(답체크 안함)/상태 깨끗 / 판매가 : 4,000원(착불) 2. 해커스토익 실전 1000제 READING 1해설집/ 해커스어학연구소/2011/17,900/총10회분 중 3회분까지만 틀린것 체크(답체크 안함)/상태 깨끗/ 판매가 ... 2011.11.22 | 해티즌 중고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