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을 찾고있나요? 과목 한 눈에 보기

커뮤니티

질문있어요~ 예전에 대략 4년전에 신발사이즈 점수 나오고... 토익공부 한번 안하다가 파랭이 구입해서 다시 시작해보려 마음먹고... 시작한것이 2달이 좀 되어가네요....;; 8월30일날 시험을 보긴하는데... 진단고사 크게 의미는 두고 있진 않지만....50문제중에 35개 정도 맞았습니다.. 리쓰닝은 거의 반타작 수준이구요...ㅠㅠ 이정도면 시험때 대략 얼마나 ... 2009.08.10 | 토익초보게시판
고수님들께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토익을 공부한지 3달되는 직장인입니다.. 지금은 토익 점수가 딱 500점인데요.. 일단 9월말까지 600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LC는 290점 RC는 210정도 나오는데요.. 문제는 RC입니다... 어휘가 많이 부족해서 그런가요?? 어떻게 하면 좀 더 RC 점수를 올릴수 있을까요? 토익 중급생 또는 고수님들의 따뜻한 충고, 조언 ... 2009.08.10 | 토익초보게시판
하하 질문좀용~~~~~~~~~~ ... 명사 동사 어떻게 구분하는거죠? 걍 일일이 다 외워야하는건가요? 아니면 끝에붙은 ing 나 ed나 tion 이나 등등으로 동사 명사 이런것 구분할수잇나요 그리고 또다른질문인데요 요즘 토익에서 문법의 비중이 많나요?? 아니면 어휘만 잘해도 점수 어느정도 받을수잇나요 800~ 900점 바라는건아니고요 일단은 700점이 목표입니다 턱걸이라도 토익공부한지 한달좀 넘엇습니다 그동안 ... 2009.08.10 | 토익초보게시판
파트7 단어에 대해서 질문드릴께요_☆ ... 다 외우시나요? 저는 지금까지 파트7에 나오는 단어들을 대부분 외웠습니다 솔직히 파트7에 단어는 너무 많고 너무 어렵잖아요 ㅠ 그래서 그런지 단어 외우는게 참 힘드네요ㅠ 그런데 토익고득점 한 선배랑 오늘이야기했는데 파트7단어는 외울수도 없고, 너무 다양한 부분에서 지문이 출제되기때문에 외울 필요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ㅠ 외울려면 파트 5/6만 외우라던데;;; ... 2009.08.10 | 해티즌 자유수다
도와주세요 ㅠㅠ 번역 ㅠ 급해요ㅠㅠ 아..... 디자인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어찌하다 국제공모전에 뽑혔는데 영문으로 다 영작해서 제출하라네요 맨날 디자인만하다가 영어는 쫌 약해요 토익을 하고있긴 하지만.....ㅠㅠㅠㅠ 영어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아래 글을 영문으로 번역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는데 주위에 부탁을해도 다들 몰라서 ㅠㅠ "복잡한 마음속 환경 자연에서 ... 2009.08.10 | 영어표현 Q&A
고민이됩니다 토익고수분들봐주세여~ 제가 대학교1학년인데요 2010년에 peet라고 시험을봐서 약학대학을 들어갈 생각인데 공인영어성적이 필요해서 토익을 급하게 준비하게 되었어요,. 근데 학점도 관리하면서 내년 8월에 보는 peet시험을 준비해야하다보니 .. 토익을 올해 12월달까지 고득점을 얻어놓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9월달에있는 시험을 치르려고하는데요 ㅠㅠ 아직 해커스토익스타트도 ... 2009.08.10 | 해티즌 자유수다
공무원 상담요~ 일단 저의 프로필 소개 좀. 지방사립대 학점 3.9 토익 800중반..그리고 기타 자격증, 기타 활동 조금 있고요. 4학년 1학기 마치고.나이는 85빠른 전공은 국제통상. 현재는 방학이라 잠시 공공기관에서 알바?비슷하게 하고 있고요. 근데 고민이네요.그 동안 공무원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되기가 너무 힘든것 같아 포기했다가 이대로 졸업하고 원하지도 않은 ... 2009.08.10 | 취업자유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