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을 찾고있나요? 과목 한 눈에 보기

커뮤니티

주말 R/C 스터디(신촌) ... 모이면 합의 후 정하겠습니다.) 4. 대상 : 700 점 ~ 800 점 (600점 이신 분들은 600후반이면 상관 없을듯 합니다.) 간단히 제 소개를 하자면 2010년 3월 이전까지 높은 토익 점수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토익은 800점대였습니다만... 흐릿해진 기억속에...점수가 유명무실해졌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토익스터디는 3번정도 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어쨋든 서로 ... 2009.11.08 | 스터디모집 게시판
주말 R/C 스터디(신촌) ... 모이면 합의 후 정하겠습니다.) 4. 대상 : 700 점 ~ 800 점 (600점 이신 분들은 600후반이면 상관 없을듯 합니다.) 간단히 제 소개를 하자면 2010년 3월 이전까지 높은 토익 점수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토익은 800점대였습니다만... 흐릿해진 기억속에...점수가 유명무실해졌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토익스터디는 3번정도 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어쨋든 서로 ... 2009.11.08 | 스터디모집 게시판
지방사립인데 300대기업 갈 수 있을까요? ... 준비하다가 아무것도 못하다가 그냥 취업으로 돌리려구요.. 근데 나이는 빠른 84인데요... 졸업은 이미했고,,,,답답하네요.... 지방사립에 전공은 국제통상이구요... 중국 1년 교환학생 다녀왔어요~ 현재 토익850, 토스 레벨6, HSK 9급, 한자어문회 2급이 있는데요... 갈 수 있을까요? 졸업한 지 오래되서 필터링 당하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2009.11.08 | 취업자유게시판
토익으로 학점이 커버되나요? 막바지라 학점을 어찌할수도 없고 죽겟네여 3점초중반 토익으로 학점이 커버될까요? 된다면 몇점정도여야 하는지... 뭐...학력도 그리 좋은편은 아니지만...ㅡㅡ;; 토익스피킹이랑 토익을 하면 조금이나마 가려질까요? 요즘은 다들 학점이 너무 높아서 저만 낮은것 같아 걱정이네여 대기업은 바라지도 않구 연봉 2000~2500사이면 가려구요 그것도 힘들라... 2009.11.08 | 취업자유게시판
토익 LC 온라인 강의 사이트 토익 LC 온라인 강의 사이트 없을까요? RC강의는 많아도 LC강의의 특성상 찾아보기 힘드네요. 예전에 문제 맞추기 사이트가 있었던 것 같은데요. 책으로 공부할려니깐 지루하고 실천이 잘 안 돼는것 같아요. 차라리 온라인 강의이면 공부하기 편하고 쉐도잉도 할수 있어 편할텐데요. 그러면 능률이 오를것 같아요. 예전의 모 토이 문제 맞추기 사이트 있었던 ... 2009.11.08 | 해티즌 자유수다
텝스는 처음인데 ... 600점 이상이면 지원가능이라 높은 점수는 아니라도 600은 넘고 싶은데.. 공부는 어제 부터 시작했습니다. 막막하더군요 궁금한건.. 1. 딱 한달남았는데 600점 가능할까요? 몇달전 본 토익점수는 900 초반이지만 텝스를 공부해보니 청해는 토익보단 오히려 쉽게 느껴졌어요. 원래 청해 part4는 두번씩 들려주나요? 참..어휘가 완전 어렵더군요. 손도 못댈 정도였으니.. ... 2009.11.08 | 텝스자유게시판
토익 어떻게 해야 효과적일지 모르겠어요 ㅜㅜ 안녕하세요 토익이 2달 째 800초반대로 나오네요 ㅜㅜ 어떻게 해야 좋을지 ㅜㅜ 빨리 900점 나왔으면 해서요 알씨보다 엘씨가 부족한데요 ㅜㅜ 혹시 저 같은 분이나 저같은 성적에서 효과적으로 공부해서 점수 많이 올리신분 잇으신지 ㅜㅜ 조언좀 부탁드려용 학교에서 스터디랑 정재현 선생님 강의 보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2009.11.08 | 해티즌 자유수다
오산에서도 영어 회화 한번해보자!! 저는 오산 중앙 도서관을 애용하고 있는 휴학생 플러스 취업준비생입니다. 토익은 혼자서 꾿꾿이 잘하고 있읍니다만 요놈의 회화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3 4명이서 해야 좋은거 같더라구요 서울에서 멀기만 한 오산에서도 영어의 꿈을 키워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밑에다 번호 적어주시고요 저는 토익 800중반의 그냥 열심히 노력하는 ... 2009.11.08 | 스터디모집 게시판
오산에서도 영어 회화 한번해보자!! 저는 오산 중앙 도서관을 애용하고 있는 휴학생 플러스 취업준비생입니다. 토익은 혼자서 꾿꾿이 잘하고 있읍니다만 요놈의 회화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3 4명이서 해야 좋은거 같더라구요 서울에서 멀기만 한 오산에서도 영어의 꿈을 키워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밑에다 번호 적어주시고요 저는 토익 800중반의 그냥 열심히 노력하는 ... 2009.11.08 | 스터디모집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