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을 찾고있나요? 과목 한 눈에 보기

커뮤니티

조언부탁드립니다. ... 직장인입니다. 평일 학원을 다니려 했으나 시간이 도저히 안되서... 해커스 7월 주말입문종합반(토요일 하루)하는 것을 신청했습니다. 앞으로 계획은 인강 : 평일 들으면서 주말반 복습을 하고 실강 : 주말(토요일) 학원에서 수강하는 것입니다. 교재는 노랑이/스타트 시리즈 현재 신발사이즈 점수 하루 못해도 4시간 공부할 생각이고, 주말엔 학원가고 + ... 2009.06.15 | 토익초보게시판
비정규직 실태 ... '투쟁'이라는 말은 남의 말인 줄 알았어요. 그렇게 우리의 투쟁은 시작된 거예요.” 지난해 11월 성수진 부지부장이 누구한테 들었는지 헐레벌떡 와서는 “노동조합을 만들면 무조건 해결할 수 있다”고 ... 짜기, 공대 실습비 작성, 편입생 성적 인증, 성적 입력, 졸업 사정, 자격증 심사 서류, 수강 등록 확인, 추가 등록자 확인, 입학 준비, 졸업 준비, 시간표 만들기…. 그의 일이었다. ... 2009.04.04 | 취업자유게시판
너무 심각하네요.....휴.. ... 별로고.. 자격증 하나도 없고.. 전공도 적성에 워낙 맞지않아서(도시공학) 복수전공(통계학)을 신청해서 이제 시작할텐데.. 고민 많이 하다가 결정한 것인데.. 지금와서 차라리 전과할 걸..하는 ... 겠다 싶어서.. 이래저래 알아보던 중 몇일전부터 금융3종(증권투자,파생상품,은행fp)를 수강신청하고.. 시작했구요.. 근데 비전공자이고..워낙 경제 쪽으로 평소 관련 지식이 없어서.. ... 2009.02.07 | 취업자유게시판
시간이 없어요 ㅜㅜㅜ 부탁드립니다 꼭좀............................ 안녕하세요 경영학도 2학년 이구요 이번에 11월달에 있을 국제무역사 자격증 취득하고 싶은데요 이 자격증은 비전공자는 따기 힘들다고 해서 제가 다음학기때 부전공으로 국제통상을 하려거든요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꼭좀 도와주세요 국무사 자격증 취득하신 분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제 수강신청 2시간 남았네요 ㅜㅜㅜ 부탁드립니다 어떤걸 들어야 좋을런지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008.08.22 | 취업자유게시판
와진짜 여러분 정보 알려드릴게요 짱이에요!! ... 포인트로 추첨통해 상품을 팍팍 드리는데 주소 잘못적으면 못받으는거 허거덕 # 해택 강좌 신청 방법 - 왼쪽 상단 [무료강좌] 메뉴에서 원하는 강좌를 체크 후, [수강신청] 버튼 클릭 강좌 수강 방법 - 블루윙[나의 공부방] 버튼 클릭 후 [강의수강관리] 버튼 클릭 강좌수강 추천인쓰고 인지경로쓰시면되요 추천하실분없으면 ysjin118 부탁드립니다 ^^ ... 2007.12.23 | 스터디모집 게시판
와진짜 여러분 정보 알려드릴게요 짱이에요!! ... 포인트로 추첨통해 상품을 팍팍 드리는데 주소 잘못적으면 못받으는거 허거덕 # 해택 강좌 신청 방법 - 왼쪽 상단 [무료강좌] 메뉴에서 원하는 강좌를 체크 후, [수강신청] 버튼 클릭 강좌 수강 방법 - 블루윙[나의 공부방] 버튼 클릭 후 [강의수강관리] 버튼 클릭 강좌수강 추천인쓰고 인지경로쓰시면되요 추천하실분없으면 ysjin118 부탁드립니다 ^^ ... 2007.12.23 | 스터디모집 게시판
좀 도와 주세요.ㅠㅠ ... 으로 토익공부를 시작을 했습니다. 시작은 좋아 챔프스터디 방학특강 13만원 짜리를 턱하니~ 수강 신청 한 상태인데 직장인이다 보니 하루에 RC,LC 한 강의씩 듣기도 빠듯합니다.ㅠㅠ 지금은 ... 그랬는데 근 한달 동안 정리만 하고 머리에 암기를 안하니 잘못됐다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11월까지 600점 후반을 만들어 야 하는데 시간에 쫒겨서 맘이 급한건지.. 제대로 ... 2007.01.29 | 해티즌 자유수다
처음페이지이전 5 페이지6789다음 5 페이지마지막페이지